너무 이뻐여 와 너무 신기하네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우리 딱꿍이에요:)

오늘 12주 1일차되는 날이에요. 1차 기형아 검사를 하는 날이라 긴장했는데 초음파 사진을 보고선 싹 없어진거 있죠? 성별을 알 수 있을꺼라고는 생각도 못했는데 딸이라네요! 간호사분들도 아기 사진 너무 이쁘게 잘 나왔다고 그래서 살짝꿍 올려보아요ㅎㅎ
댓글
15
와 너무이뻐요!!저히애기도 11주5일인데 성별이 궁금해요ㅎㅎ이쁜아가 축하합니당
12주에 아신거네여?!저도 12주차에 기형아검사랑 입초하는데 그때 알 수 있을지 궁금하네여 ㅋㅋㅋ 애기 넘 귀여워용 ㅠㅠㅠㅠ
어머나 세상에! 저도 내일 모레 12주 1일차에 1차 기형아 검사가요!! 성별을 벌써 알려주시나요? (두근두근..) 저희 심바도 저만큼 컸겠죠 벌써..?🥹
오!? 입체초음파로 성별 아신건가요? ㅎㅎ 저도 12주5일차에 1차기형아검사 하러 가는데... 그때 기대를><...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