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ㅠㅠㅜ감기걸리신 분들 있나요

아휴 월요일부터 골골대다가 대추생강차 먹구 화,수요일 좀 괜찮은 듯 싶었는데 지하철이 추워서 그런지... 오늘 출근하는 길에 머리 띵띵하고 아프더니 힘드네요ㅠㅠ 매트 올리고 땀 빼야할지ㅠㅠㅠ 산부인과 가서 약을 먹어야할지 싶네요.... 콧물 코막힘두 있어요😭

댓글

13

  1. 임신하고 감기..약도 아무거나 못먹구ㅠㅠ넘 고생이세요!!!ㅠ.ㅠ병원가보시구 임산부에 해롭지않는 약드시고 좋아지시길 바래요!

    1. subcomment icon

      감사합니다ᴛ.ᴛ 면역력이 훅 가네요... 골골골

  2. 저 진짜 죽을뻔해서 이비인후과가서 약은 제조안하고 기계치료만 받았어요 며칠받았더니 진짜 좋아졌어요

    1. subcomment icon

      아 기계치료 그것도 좋긴 하겠네요!!ㅠㅠ 고생많으셨어요...

    2. subcomment icon

      네 전 콧물이 뚝뚝 떨어질정도였어서 생강차도 마시고 병원가서 임산부라고 얘기하고 코치료받아보세요

  3. 열나면 안된다고 하셔서 산부인과에서 약처방받아 먹었어요 임신부약은 약해서 인지 잘 안나아요 저는 3주째 감기인데 이제 약은 안먹고 그냥 따뜻한물마시고 버텨요 ㅠㅠ

    1. subcomment icon

      헉 3주면 엄청 힘드시겟네요ㅠㅠ저도 주말에 집에서 내내 쉬려구요...

  4.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도 감기에 별 생각 안했는데 어제 검진 때 제가 열나서 우리애기 심박수가 좀 빠르다구 하셔서 어제 병원에서 링거맞고 약받아왔어요 힘드시면 산부인과 다녀오시는 거 추천이용

  5. 헙 저요ㅠㅠ 어젯밤부터 목이 부은거같고 오늘은 머리도 넘 아프고 약간 미열도 있어서 타이레놀 먹고 버티고 있네요ㅠㅠ

    1. subcomment icon

      아 드셨군요ㅠㅠ 저도 비슷한 증상이네요.. 면역력이 떨어졌나봐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ㅠㅠㅜ감기걸리신 분들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