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앉았다 일어날때 최근들어 어지럼증이 심하더라구요ㅠㅠ 아기한테 혈액이 많이 공급되서 그런가봐요.. 이번에 내원하면 철분 일찍 먹어도되는지 여쭤보려구요ㅎㅎ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8주차 어지럼증
다들 어지럼증 없으신가요!?!! 수치상으로 이상은 없는데 일하다보면 가끔 너어어무 어지럽네요ㅠㅠ 일때문인지ㅎㅎㅎ8주차라 종종 그런건지 다들 어떠셨는지 궁금해요
댓글
8

탈퇴한 유저
꼭 밤에 그래요ㅠㅠ
피수치 거의 정상인데 어지러워요 ㅠㅠ 두통도 심하고 애기한테 피가 많이가서랫나 ? 무슨이유때문에 어지러울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아하 다들 그러시군요ㅠㅠ 맘이좀 놓이네요ㅎㅎ 담에 병원가면 얘기해봐여겟어요!!
저도 그런데 임신하면 혈압이 낮아져서 생기는 현상이라고 하더라구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