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입뎃없어 행복한데 11주차에 임신전몸무게 +4키로예요...흑흑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체중관리 어려울거같아요 ㅋㅋ
임신전엔 살짝 과식해도 담날이면 돌아왔는데 11주차인 지금은 과식하면 하는대로 살로 오는거 같네요 ㅎ🥹 아침에 화장실다녀오자마자 체중보고 현타와서 글남겨요 ㅋㅋ 입덧없는건 복인데 이미 임신전체중에서 +2키로왓다갓다하는데 걱정이예요😇😇
댓글
5
저도 입덧거의없고 입맛 엄청 도는 중이라 10주에 재보니 벌써 2키로쪘더라구요 ㅠㅠ
그래도 살 많이 찌면 아가도 크게 태어난다더라구요ㅠㅠ! 저눈 11주인데 1kg 덜쪘어요!ㅠ 저도 배 나올때 되면 배차는 정도까지만 식사하구 조절해보려구요~
저도 12주까지 더 찌지만 않았으면 좋겠네요 🥹 빠지는 분들도 있던데 .... 저는 먹덧 + 체덧이라 유지만해도 진짜 다행인듯해요 ....
전 아기집 볼때까지 3키로 찌고시작햇어요ㅋㅋㅋ 극초기에 입맛이 너무좋아서 지금은 나름유지중이에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