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너무 기특한 깡총이♡♡
큰아이가 급성 후두염으로 병원에 입원하고 코로나로 상주 보호자는 1명.. 결국 6일을 저와 병원생활을 했어요. 아프니 더 안으라하고 열이나서 밤사이 잠도 못자고.. 무리를 했는지 어느순간부터 아랫배가 당기고 묵직한 느낌이 계속들고 뱃속 둘째가 너무 걱정되더라고요.. 오늘 첫째 퇴원하자마자 첫째한테 옮은 감기약 처방 받을겸 아기 보고왔는데 건강히 잘 크고있네요! 엄마 힘들까봐 입덧도 없이 잘 커주고 고마워♡♡ 젤리곰도 귀여운데 손까지 흔들어주고 고맙당!!
댓글
0
아직 남겨진 댓글이 없어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