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여러분들 설거지 잘 하시나요?

제가 향덧이랑 양치덧이 있는데, 밤에 설거지 하다가 주방세제 냄새때문에 구역질나서 결국 토했네요ㅜㅜ 지금 입덧약을 먹고있는데도 향덧과 양치덧은 안잡히는지라 (샴푸바디워시 무향, 치약은 임산부용 사용중) 이부분은 포기하고 살았지만 주방세제 냄새에 진심 기절할뻔했어요 (그럼에도 입덧약을 먹는 이유는 안먹으면 속이 메슥거리고 쓰려서 약을 안먹으면 입덧이 3배 심해져요..) 그동안은 남편이 설거지하다가 제가 저녁에 설거지 할일이 있었는데 주방세제냄새때문에 숨참고 했다가 끝나고 숨쉬었더니 바로 세제냄새가 저의 코에서 나니 바로 구토를...ㅜㅠ 컵 1개 수저 1벌 밥그릇 2개 씻었다가 진짜 난리났네요ㅠㅠ 그래서 부랴부랴 무향 1등급 주방세제 주문했네요ㅠㅠ 여러분들은 주방세제 냄새 괜찮으신가요?

댓글

19

  1. 저도 향덧있어요! 이상하게 제가 씻을땐 괜찮은데 남편이 씻고나온 바디워시 향에 토할거같이 욱하고ㅜ 힘들어요ㅠ 핸드크림고 항상 바르던거 못바르고ㅜㅜ 티슈에서 나는 향도 맡기 힘드네요ㅠㅠ 저는 입덧약 4알먹고 울렁거리는건 좀 살겠는데 온갖 냄새에 예민하긴 해요

    1. subcomment icon

      저도 그래서 집에있는 샴푸, 바디워시, 로션죄다 바꾸었네요ㅠㅠ

  2. 제가 아는 분도 주방세제 때문에 입덧 심해서 남편이 다하고 설거지하면 문닫고 방에 들어가있었다고 하더라고요 ㅋㅋ

    1. subcomment icon

      저희집 오늘 아침 풍경이 데이지님 글에...ㅋㅋㅋ 그래도 오늘 오후에 무향세제가 도착해서 설거지해봤는데 진작살껄 그랬어요ㅠㅠ

  3. 저는 시부모님과 같이 살고있는데요 시어머님이 며느리시집살이 중이세요:;;;;거진 설거지는 오래서있고 숙이고 하는자세가 힘들어 잘안하게 되는거 같구요 어머님 바쁘시면 2회치 모았다가 식기세척기돌리는편이에요 (시어머님은 식세기 싫어하시거든요;;;)ㅎㅎ

    1. subcomment icon

      식세기 싫어하는 어른들 많으시죠ㅠㅠ 장푸딩님 말씀처럼 설거지 자세가 임산부들한테는 그리 좋지도 않으니 쉽지도 않구요ㅠㅠ

  4. 저도 완전 헛구역질햇어요 설거지하면서ㅠㅠ 마스크쓰고 설거지하고ㅠㅠㅋㅋ 무향세제사서 하고 있네요

    1. subcomment icon

      진짜 설거지가 이리 힘든거였나요 ㅜㅜㅜㅜ 얼른 무향세제왔으면 좋겠네요..

  5. 전 식세기 써영

    1. subcomment icon

      와 식세기 부럽네요ㅠㅠ 저희집은 식세기를 둘수없는곳이라 설거지는 사람이 직접..ㅜㅜ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