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못먹어서 물을 대신 많이 마시고잇어요ㅠㅠㅠㅠㅠㅠㅠ초반에는 물도 루이도 비린내나서 못먹다가 찬물은 잘들어가서 찬물로먹어요ㅠㅠ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루이보스티 냄새ㅠ
루이보스가 임산부에게 좋다는데 언제부턴가 좀 역하게 느껴져서 못마시겠어요ㅠㅠ 혹시 추천 브랜드나 다른 대안이 있을까요?
댓글
28
저도 원래 루이보스 티 좋아하는데, 남편이 루이보스티 임산부가 먹을 수 있는 걸로 사줬는데 향이 거슬려서 못마시겠어요 ㅠㅠ
저는 루이보스 먹으면 배가 아파서 화장실 가더라구요.. 저만그런가요??ㅠㅠ
와저도못먹겠어여
퉁퉁이별티 맛있어요 고소해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