ㅈㅓ도있어요ㅡ뇨ㆍ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혹시 입마름 증상 있으신가요?
임신후 입마름이 너무 심해요 특히 잠들면 중간에 입이 너무말라요ㅠㅠ 중간에 물마시면 화장실가게되고.. 입마름 증상 있으신가요~~?
댓글
7
저도 물통 늘 옆게 끼고있어요 잘때도요ㅜㅜ자다깨서 한모금 마시고 자여
저도 수시로 깨요
이게 입마름증상 이군요 임신전에는 1일1컵 먹던양이 임신후에는 어마어마하게 달고 살아요 물이 세상 맛있달까요 입이말라서 그랬나봐요 이제알았네요:::;;;;;;
저도 자다가 화장실가고 물마시고 자고 또 화장실가고 물마시고... 밤마다 두세번씩은 깨요ㅠㅠ 너무피곤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