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작두콩차 찬양론자 입니다🤣🤣 저는 비염러 10년차로 약국에서 파는 약은 듣지도 않고 병원 처방약만 듣는 지독한 비염환자 예요~ 임신 1년 전? 부터 우연리 작두콩차가 비염에 좋다는걸 알고부터 끓여서 아침 저녁으로 먹었고 요즘은 꽃가루에 비염시즌이라 물처럼 계속 먹어요~ 어차피 애기 때문에 물 많이 먹으래서 ㅎ 생수보다는 작두콩차를 먹즁😁😁 작두콩 질리면 가끔 딴 차도 먹지만 ... 무튼 그러고 병원 끊었고 아주 심할땐 경미하게 증상이 나타나긴 해도 병원 갈 만큼도 아니고 잠시 스쳐 지나간답니다!! 한번 드셔보세요!!👐👐오늘 당장의 효과는 아니라도 며칠만 먹어도 효과 나타날꺼예요!! 참!! 유기농을 추천 드리고 저는 티백은 웬지 환경호르몬 나올거 같아서 원물로 우려 먹고 있네용😁😁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비염때문에 넘 힘드네요ㅠㅠ
임신전부터 비염으로 고생했는데 더 심해진것 같아요.. 재채기 콧물 줄줄 코막힘 ㅠㅠ 자주 훌쩍거리니 두통까지 생긴것 같아요.. 맘편히 약도 못먹고 작두콩차 우려 마시고 가습기 틀고 코세척하고 이것도 그때뿐이지 넘 힘두네용 ㅠ 점점 수면의질이 떨어지고 있어요 ,, 화장실가느라 자주 깨는것도 일인데 코까지 말썽이니 너무 지치네요..ㅠ;
댓글
7
잘 때 얇은마스크끼고 자면 좀 괜찮더라구요ㅠㅠ 첫째때도 비염땜에 난리였는데 둘째도 마찬가지네요🥲
여기도 비염환자 있습니다 ㅜ 재채기+콤보 콧물은 어쩔수없지만 코막힘은 페스 한번 써보세요 전 그걸로 버티고잇어요.. 삼투압작용으로 금방 뚫려요
저두 넘 심해서 약 처방 받아 먹고있어요ㅜ
저도 3주간 힘들었는데 의사쌤이 코세척을 하루 2~3번 하라고 해서 했더니 많이 좋아졌어요 3일정도 후부터 좋아졌어요

꾸준히 해봐야겠네용 ㅠㅠ 눈물 콧물 난리도 아니네용 흑흑

제가 저번주에 그랬어요 세상 더러운 여자처럼 콧물에 눈물에 거기에 냄새도 잘 나지 않아서 진짜 고생했어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