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비염때문에 넘 힘드네요ㅠㅠ

임신전부터 비염으로 고생했는데 더 심해진것 같아요.. 재채기 콧물 줄줄 코막힘 ㅠㅠ 자주 훌쩍거리니 두통까지 생긴것 같아요.. 맘편히 약도 못먹고 작두콩차 우려 마시고 가습기 틀고 코세척하고 이것도 그때뿐이지 넘 힘두네용 ㅠ 점점 수면의질이 떨어지고 있어요 ,, 화장실가느라 자주 깨는것도 일인데 코까지 말썽이니 너무 지치네요..ㅠ;

댓글

7

  1. 저는 작두콩차 찬양론자 입니다🤣🤣 저는 비염러 10년차로 약국에서 파는 약은 듣지도 않고 병원 처방약만 듣는 지독한 비염환자 예요~ 임신 1년 전? 부터 우연리 작두콩차가 비염에 좋다는걸 알고부터 끓여서 아침 저녁으로 먹었고 요즘은 꽃가루에 비염시즌이라 물처럼 계속 먹어요~ 어차피 애기 때문에 물 많이 먹으래서 ㅎ 생수보다는 작두콩차를 먹즁😁😁 작두콩 질리면 가끔 딴 차도 먹지만 ... 무튼 그러고 병원 끊었고 아주 심할땐 경미하게 증상이 나타나긴 해도 병원 갈 만큼도 아니고 잠시 스쳐 지나간답니다!! 한번 드셔보세요!!👐👐오늘 당장의 효과는 아니라도 며칠만 먹어도 효과 나타날꺼예요!! 참!! 유기농을 추천 드리고 저는 티백은 웬지 환경호르몬 나올거 같아서 원물로 우려 먹고 있네용😁😁

  2. 잘 때 얇은마스크끼고 자면 좀 괜찮더라구요ㅠㅠ 첫째때도 비염땜에 난리였는데 둘째도 마찬가지네요🥲

  3. 여기도 비염환자 있습니다 ㅜ 재채기+콤보 콧물은 어쩔수없지만 코막힘은 페스 한번 써보세요 전 그걸로 버티고잇어요.. 삼투압작용으로 금방 뚫려요

  4. 저두 넘 심해서 약 처방 받아 먹고있어요ㅜ

  5. 저도 3주간 힘들었는데 의사쌤이 코세척을 하루 2~3번 하라고 해서 했더니 많이 좋아졌어요 3일정도 후부터 좋아졌어요

    1. subcomment icon

      꾸준히 해봐야겠네용 ㅠㅠ 눈물 콧물 난리도 아니네용 흑흑

    2. subcomment icon

      제가 저번주에 그랬어요 세상 더러운 여자처럼 콧물에 눈물에 거기에 냄새도 잘 나지 않아서 진짜 고생했어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