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들이 다 튼살크림은 좋고 비싼거보다 무난한 가격대사서 많이 자주 바르는게 더 중요하다하더라구요 듬뿍듬뿍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0주차 애기보고왔어요! 튼살크림 추천 부탁드립니당!

10주3일차 애기보고왔어요! 선생님이 애기 얼굴 보여주고싶다고 입체초음파 해주셨는데 애기가 자궁벽안쪽으로 숨어있대요..ㅋㅋㅋ 지금 10주4일차인데 슬슬 튼살크림을 바르라고 하는데 튼살크림 좋은 거 있을까요? 예전에 살이 급격히 찌는 바람에 지금 튼살이 너무 많은데 여기서 더 트면 힘들거같아서요ㅠㅠ 튼살크림 좋은거 알고 계신 분들 공유부탁드립니당 ㅠ.ㅠ
댓글
5

탈퇴한 유저
저는 버츠비 사용중이에용
오일이랑 같이 바르세요~! 저는 더마비 사용하고 이썽요! 크림이랑 오일 섞어서!! 마사지하듯이 하면 좋더라구용ㅎㅎ

샤워하고 물기없는 상태로 바르시는거죵?

네네 ㅎㅎ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