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작년 8주 계류후 지금아기 가졌어요 그때 그흔한피고임도 없었고 잘못됐을때도 딱히 아무증상이 없긴했어요 근데 잘못될아이는 처음부터 조금 성장이늦거나 불안한요소가 있더라구요 저도 이제10주들어가는데 빨리12주되면 조켔어요ㅜㅜ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걱정되서요 지금 11주입니다
아가가 잘 크고 있는지 이상은없는지.. 몇일 전 회사동료분이 유산 했다는 소식을 들었어요 저랑 비슷한 시기인거 같은데 마음이 참 아프더라구요.. 유산이라는거 아무런 통증이 없이 병원가서 알수도 있는걸까요? 3주만에 병원가는거라서 애기가 잘크고 있나 기대반 걱정반이네요.. 가끔 가슴통증 배통증있고 피가 묻어나온적은 없는데 잘크고 있는거겠죠..?
댓글
7

탈퇴한 유저
12주까지는 참 마음이 애타죠ㅠㅠ 유산되도 증상이 없는 경우가 있어서 잘크고있는지 아닌지는 병원가야지만 알 수 있더라구요

맞아요ㅠㅠ
하이베베 구매하시는거 어떠세용? 저는 9주차때부터 일주일에 한번씩 우렁찬 애기소리 들으면서 심신안정하고 있어욥 ㅎㅎ

하이베베라는거 처음들어봐요... 감사합니다!
불안하면 근처 병원 다녀오세요~ 물론 아무 이상 없겟지만 스트레스받을 바엔 병원가서 애기 잘 잇나 보고오는 게 좋더라구요ㅎㅎ 저도 촘파 의자에 앉으면 애기 잘있네요 소리 들을 정도로 매번 쫄지만 이젠 좀 괜찮아진 거 같아요:) 그전엔 매주 촘파 보러 다녔어요ㅎㅎ

ㅎㅎ감사합니다!!!!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