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구래여ㅠㅠ 낼이면 10준데 며칠전부터 입덧 증상이 사라져서 괜히 불안하더라고요. 병원은 12주차에 가는데 매일 가슴만져보며 통증이 있는지 확인한답니다,,또륵..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빨리 안정기가 됐음 좋겠어용 ..ㅠ
내일 병원가서 보는 날인데 괜히 불안해요. 30대에 제 기준엔 늦은 첫 아기라..... 모든게 처음이기도 하고 있던 증상이 갑자기 없어지면 또 불안하고 그러네요. 지금 9주차인데 가슴통증도 많이 줄어들고 입덧도 거의 없네요.그냥 화장실만 자주 가는 정도..? 입덧 없고 별 증상 없으면 감사하고 좋은일인거 알지만 있다가 없으니 괜히 불안한 이 마음은 뭘까요~ㅠㅠㅠ 스트레스라도 조금 받은 날이면 아기 걱정이 더 돼요..ㅠ 빨리 내일 아기 보러가서 저도 젤리곰 자랑하고 싶어요 ㅠㅠㅠㅠ....
댓글
8

ㅠㅠㅠㅠㅠ저랑 완전 같아여 ㅠ저도 괜히 가슴 만져보고그래여,,,,다들 같은 맘이군여 ㅠ 저나 띵동마미님 둘 다 괜찮을거에요...!!!

마쟈여!!! 아주 건강히 잘 자라고 있을거에요 밤달이랑 띵동이 둘다요🤗

감사합니당♡♡♡
저도 11주인데 ㅎㅎ 8-9주때 입덧 울렁울렁 하더니 사라졌더라구요! 가슴도 땡땡 아프던게 지금은 그냥 뿔어잇기만 해요ㅋㅋㅋ 안정기로 가는 듯한 느낌이에요~! 걱정마세요😤

헉 그렇군요 ㅠㅠ좀 안심이 되네요...정말 감사합니다 ㅎㅎ♡
입덧은 왔다갔다 한대용ㅎㅎ 아기 아주 잘 자라주고 있을껄요~~~~? ㅎㅎ

잘 자라주고 있겠죠??! 어떻게 알 수 있는 방법이 없으니 그저 맨날 2주가 빨리 지나길 기다리네용 ㅜㅜㅋㅋ감사합니다~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