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스 받을때마다 걱정되서 또 스트레스ㅜㅜ 너무 공감… 동글동글 늠 귀여워요오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9주 5일차 저도 드디어 젤리곰 자랑해봅니닷 ㅠㅠㅠㅜㅜ

어제 잘 있나 걱정된다는 글 쓰고 아침에 아가 보러가는 길에도 무척이나 불안했어용 ㅠㅠㅠㅠ 최근에 신랑이랑 크게 싸우면서 스트레스 받았던 탓에... 아가가 놀라지 않았을까 했던거같아요 ㅠ 근데 위로해주신 분들의 말씀처럼 너무 잘 있더라구요....!!! 심장소리도 우렁차고 각도에 따라 달라보이는데 너무 신기하고.. 솔직히 7주차에 갔을땐 제 아가지만 번데기(?)수준이였는데 지금은 좀 땅콩 같아졌어요...! 보면서 너무너무 뿌듯하고 귀여웠네요 ㅠ 이제 2주 뒤면 긴장되는 첫 기형아 검사인데... 휴...또 2주를 설렘과 걱정 속에 보내겠지만 아가도 걱정하지 않도록 좋은 생각하고,좋은 것 먹으면서 으쌰으쌰 해야겠습니다..!! 위로해주셨던 분들 넘 감사합니당..!!! 💛
댓글
6

귀여워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맞아요.모든 분들이 그런거같아요 ㅠ 스트레스받으면 그걸로 또 걱정되서 스트레스..진짜 공감이에요 ㅠ

탈퇴한 유저
우와 완전 소중한 아이네요. 임신 축하드립니다 ^^❤️❤️

제니님 감사합니당♡
저도 스트레스 받고 그래서 걱정했는데 생각 했던것보다 아가는 강하더라고요. 저도 담주가 첫 기형아 검사라서 걱정되지만 이제 걱정 그만하고 우리 아기를 믿으려구요 !!

그러게요.아가가 저보다 더 강한거같아요 ㅎㅎㅎ 꿀복맘님 검사도 별 일 없이 좋으실거에용!!! 건강히 순산하세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