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들로 보여요!! 여자아이같은경우엔 아래로 더 내려가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각도법 성별 봐주세용ㅎㅎ

남자아이 일까요 여자아이 일까요?! 제가 보기에는 남자아이 같은데 의견 궁금하여 여쭈어봅니다ㅎㅎ
댓글
4

오!그렇군요!!아들이라니 넘 신기해요ㅎㅎ
제눈엔 남자아이로 보이네요^^ 가운데 머가 있는겉처럼 보이네요 ㅋㅋ

감사합니다ㅎㅎ제눈에 유독 나와보여서 궁금했는데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