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박밴드 의료용으로 쓰세요!! 저는 압박밴드는 안쓰는데 휴족시간이나 클라랑스 임산부 파스 바르니까 좀 낫더라고요ㅜㅜ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압박밴드쓰시는분계시나요?ㅠ
임신 9주차인데.. 종아리 근육 경련이 일어나는일이 자주있네요ㅠ 혹시 압박밴드쓰시는거 있으신가요? 점점 횟수가 늘어나니 자다가 놀라서깨네요ㅠ 혹시 저처럼 종아리 근육경련이 자주일어나시나요?ㅠ
댓글
4

아~ 휴족시간도 효과가 있나보내요~ 감사해용^^
저는 이제 12주차인데요 저도 아침에 그런 느낌 들어서 걱정되더라구요 압박스타킹 말씀하시나요?

압박밴드 스타킹 다알아보고있는데 어떤걸써야좋을지를 모르겠더라그요ㅠㅠ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