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솔가 샀는데 다 안먹고 보건소에서 준거 먹고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엽산
엽산 보통 뭐드시나요?! 인터넷 으로 시키려고 하는데 추천좀 부탁드릴게여ㅜㅜ
댓글
6
저는 차병원꺼 올인원으로 먹고 있어요!
저는 많이드시는 솔가요
저는 병원에서 처방받아서 먹는 중이요^^
저는 쁘띠앤꺼 이번에 주문했어요~~!

222 저두 쁘띠앤꺼 먹어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