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 셋이라니! 진짜 애국자시네여~ 아이들이 좋아하겟어요 고모최고라고👍🏻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제 남동생 조카 3명 주려고 어린이날 선물 만들어봤어요 💞

원래 삶은 give and take 아니겠습니까? 지금은 백수지만 얼마전까지 영어강사로 일한 경험으로 제 친남동생이 아들 2에 딸 1명(애국자;)있어서 출산 용품 얻으려고 조카들한테 주는 선물이예요 ㅡㅡㅋㅋㅋ 안에 장난감이랑 밖에 과자랑 기타 등등 넣었어요. 제가 조카가 3명이 되니 선물주기도 힘드네요 ㅋㅋ ㅠㅠ.. 저는 이제 첫애 가졌는데;(둘째 생각은 없습니다. 사람일은 모르지만;) 출산 할 돌전까지동안 제 커리어에 도움되는 자격증 준비하려구요. 곧 맏이하는 어린이날, 어버이날 가족들과 행복하게 보내세요 ^^
댓글
2


탈퇴한 유저
감사합니다 ㅎㅎ 저는 애국자 안하고 남동생 출산 용품만 챙길게요 ㅎㅎ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