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어제 급... 이래저래 입덧도 없어지고 가슴통증도 줄어들고 걱정됐는데... 저녁되니 또 가슴 아프구 배가 슬슬 아프더라구요ㅠㅋㅋㅋㅋ 진짜 증상 있음 힘들구 없으면 걱정되구ㅠ 엄마는 걱정봇입니다~~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1주 가슴이 하나도 안아픈데..
임신 극초기땐 엄청 붓고 가슴 아팠는데 현재는 말랑말랑하고 아무렇지도 않아요 ㅠㅠㅠ안아프니 이상해용..
댓글
3
저도 유방통이랑 입덧이 줄어들길래 걱정했었는데 11주2일때 진료받으러 갔더니 애기 건강하더라구요♡
저도 11주4인차인데..저도 지금 그래용 ㅠ 입덧도 많이 줄구..가슴도 안아프구ㅜㅜ.. 수요일에 초음파보고나서 급속도로 아픈게 사라지더라구요ㅜㅜ 그래도 아기는 강하다 생각하고 잘 있으리라 믿고있어용🤣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