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안돌렸는데..ㅋㅋㅋ 관리사 쌤은 돌리시더라구요 ㅜㅜ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옷,손수건(엠보) 건조기 돌리시나요?!
베동님들 혹시 요즘 아기옷이랑 손수건(엠보) 세탁후 건조기 돌리시나요?! 출산전 아기용품준비시에 정석대로 세탁후 자연건조+먼지털이했고 지금도 그렇게하고있는데 날씨안좋아서 비오거나 흐린날에는 왠지 빨래가 말라두 찝찝한데.... 건조기사용해도될까요? 아님 기존대로 자연건조+먼지털이 해야될까요?!
댓글
16
아직까진 아기옷은 자연건조해용 매일매일 세탁기가 돌아가네요😊
저는 그냥 다 돌려용......쭈글쭈글 너무 싫지만 ㅜㅠ
건조기 섬세의류 모드로 돌리니까 하나도 안쭈글해요 ㅋㅋㅋㅋ 건조기로 돌리니 부들부들하니 좋네요
쭈굴쭈굴해지는거 싫은데 그냥 힘들땐 건조기 돌려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