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부럽습니다 ㅜㅜ 저희 아가는 57일인데 라라스랑 비슷한 쿨리베어로 교육 시작했어요.. 저에게는 먼길처럼 느껴지네요 ㅜ 지금 쿨리베어로 낮잠 교육 중인 저는.. 너무 부럽습니다~ ㅜㅜ 괜히 샀나 싶어서 일단 교육해보자 해서 어제부터 시도해보고 있는데.. 저에게도 기적이 일어나길 바라네요ㅋㅋ 밤잠도 통잠은 먼 것 같아요. 3일 전 5시간 통잠 자서 왠일이지 했는데 그 담날부터 계속 한시간 두시간 자고 깨서 수면 교육 멀게만 느껴집니다 ㅋㅋ ㅜㅜ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60일의기적...(라라스찬양기)
오늘 딱 60일 된 아가에요😊 사실 저희 아가는 50일전에도 신생아때도 새벽수유가 1번밖에 없었어여... 신생아때도 안깨고 너무 잘자서 제가 깨서 놀라서 먹인적이 한두번이 아니라는🥺 30일 원더윅스1+배앓이때 하루이틀정도 새벽 늦게까지 안자고 늦게 잠든다거나 속역류하느라 이틀정도 2~3시간마다 깬적 빼고는... 거의 새벽수유 1번인 효녀였습니당(새벽기준 0시~7시) 그래도 3~4시쯤 찡찡대긴해서(그나마 울면서 깨진 않았고 제가 낑낑소리에 일어나서 꿈수..) 통잠이라고 해봐야 4~5시간 정도였어요...!! (스와들업 + 가끔 백색소음기) 그러던 와중 50일 다되가더니 그 잘자던 낮잠마저 토끼잠을 자질않나 계속 안겨자질않나(feat. 등센서)... 그나마 잘 주무셔주던 밤잠을 3시간마다 깨시거나 4~5시에 일어나시면 거의 6~7시까지 다시 안주무시는 마법같은 원더윅스2...가 찾아왔어요😔 그래서 효녀에서 효놈된 저희 아가.. 이래서는 안된다 싶어서 실패만 가득했던 라라스를 주섬주섬 꺼내서 그제부터 낮잠을 라라스에서 재워보려고 몹시 노력했습니다... 그런데 !! 첫시도인 그제 낮잠부터 라라스에서 매우 잘자주더니(라라스 첫성공.. 간간히 깨긴했지만 안아주면 금방 다시 잤어요) 어제는 밤잠도 라라스에서 스와들업으로 재웠더니... 침대에서 통잠을... 10시간을... 자주셔서...(안겨잔거 합치면 거의 11시간인데 안겨있던거 내려서 꿈수하고 10시간을 더잤어요) 아직 너무 어린아가라 새벽수유 끊을땐 아니라서 5시에 꿈수하고 8시에 안일어나는거 밥먹자고 깨웠네요😊 그러고보니 딱 60일이더라구요. 원더윅스가 와버려서 50일의 기적은 없고 제 골반 허리 무릎 다 나가게 생겼지만 60일의 기적이라도 와줘서 너무 행복해요... 오늘도 잘자자 아가🙏🫶💕 결론: 라라스 이모님 존경하고 사랑합니다❤️ + 저희 아가는 작았기도 하고 제가 잘 못해서 그런지 라라스는 계속 실패했었어요😔 심지어 쪽쪽이도 거의 안물어줘요... 그나마 아벤트...(모윰 빕스 더블하트 모두 실패😇 텅장...) 50일쯤부턴 포기하고 아예 안쓰다가 재시도해서 성공해서 기뻐요...🩷
댓글
18

금방될거에요!!!! 기적이 있을거에여ㅜㅜㅜㅜ 포기하지말고 화이팅이에요❤️❤️❤️❤️❤️
와.. 저 오늘 50일인데 60일에 찾아와 주길 ㅜㅜ 엄마 통잠 재워죠 ㅜㅜ 라라스 저도 잘 쓰고 있어요!!

ㅠㅠㅠ 진짜 2개월의기적이었숩니다...라라스이모님만세🫶

탈퇴한 유저
축하합니다. 여섯시간만 자도 저는 기뻐했는데 10시간이라니 키키님이시여!!!!!👍👍👍👍 라라스 이모도 만세!!!!

감삼미다!!!! 빛나님덕에 라라스 넘 잘쓰고있는데 확실히 더워하는거같아서 쓰신글보니 허그곰도 탐나네여 ㅠㅠ


탈퇴한 유저
속닥속닥 아기 월급 80나오는 걸루 질러버려요..👍아니면 서큘레이터(선풍기아님) 360도 회전되는거 있으면 아기 침대 주변에 틀어놓아보세요. 공기 순환되면서 시원해져요!

오옹 서큘레이터 크다란거만 있는데 창고 뒤적뒤적해봐야겠어여... 요새 쿨리베어도 태열에좋대서 다 탐나네영ㅋㅋㅋㅋㅋ 추천감사해요❤️
33일 등센서 오져요 ㅠㅠㅠ 누워놓으면 30분마다 깨고 ㅠㅠㅠ 방금도 라라스+쪽쪽이 눕혀재우기 시도하다가 마지막 잠에 빠져들기전에 항상 울어요 ㅠㅠ 자는 법을 아직 모르나봐요.... 다시 안아서 얼러서 재우고 라라스 눕히니까 눈을 번쩍 떠서우네여 ㅋㅋㅋㅋ 아직 시기가 아닌가봐요ㅠㅠㅠ 승질나서 버려버릴라다가 이글을 봤슴니다ㅋㅋㅋㅋ 60일엔 자주려나...

저도 그랬ㅇ어여...그래서 우리애는 라라스가 아닌갑다 하고 치워버렸는데 다행히 요번엔 잘 자주더라구여ㅠㅠㅠ
60일 진심으로 축하 드립니다 🥰🥰🥰 라라스 또는 허그곰 둘다 요즘 진짜 인기템이네여!!! 도겸이는 아벤트도 나쁘지 않았는데 모윰 정말 진심 갈비 뜯는줄 ㅋㅋㅋ 아기마다 다 다르다는 것도 넘 귀여워요. 취향이 있는 쪼꼬미들.

감사합니당😊😊😊 키키는 아벤트도 맨날 밀어내다가 한 5번 물려줘야 1번물어여.. 취향아니구 그냥 한번 물어준다 이런너낌... 도도한녀석..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