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1주차 배가 아픈데ㅠ

11주차조금넘었는데 쌍둥이에요ㅠ 배가 갑자기 생리통처럼 아릿한느낌이 이어지고있는데 괜찮을까요.. 저같으신분 계실까요ㅠ 담주에 병원가는데 급 걱정이되네요ㅜ

댓글

16

  1. 저는 배도 허리도 꼬리뼈도 ㅠㅠ 배는 쿡쿡, 나머지는 쩌릿쩌릿 아프네요 그냥 아가가 잘 클 수 있게 내 몸이 변하나보다 생각하고 있어요 너~~~무 아프거나 계속 걱정되면 병원 더 빨리 가보고 아니면 원래 날짜에 가도 괜찮을 거 같아요 저는 저번에 넘어졌는데 아가는 괜찮겠지 하고 병원 바로 안 가고 원래 예약해놨던 한 4일 뒤에 갔었어요 😂

    1. subcomment icon

      ㅜㅜ사람마다 증상이 다다른가봐요ㅠ! 허리도 그렇게아파요~그쵸ㅠ 저도 긍정적인생각으로 참아봐야죠뭐^^ 넘어지셨을때 저라면 엄청 당황해서 병원갔을텐데 그래도 엄마가 스트레스안받고 긍정적이시라 아가도 끄떡없었나보네요!!👍🏻본받아야죵😆후후

  2. 저도 11주 쌍둥이에요! 오른쪽 와이존이 살살 아프기도하고 기침하면 아픈거에요 갑자기.. 이상있는건 아니라니 다행이긴한데 배도 아푸고 입덧도 심하구 너무 힘드네용🥲

    1. subcomment icon

      오우~ 같은주수에 쌍둥이맘! 동지네용😆ㅎㅎ저는 Y존은 안아픈데 아랫배만 아파요ㅠ 맞아요 기침하면 근육이 갑자기 수축되는기분으로 아파여ㅎㅎ 저는 체덧이 임신하자마자 생겼는데 지금은 체덧은 낫구 속이 매스꺼운것만 있네요~🥲우리 같이 힘내요!👐🏻

  3. 저도 11주부터 밤에 누우면 콕콕 자꾸 아프더라구요ㅠㅜ 자궁이 커지면서 그래요.. 쌍둥이시라 더 힘드시겠어요ㅠㅠ 둥이들 건강히 잘크길 바랍니다🙏🏼ㅎㅎ

    1. subcomment icon

      밤에만그러시군요! 아무래도 밤에 온신경이 더일어서죠ㅜㅜ!! 감사합니다 우리 화이팅해요👐🏻

  4. 우와 쌍둥이시군요♡♡♡ 계속 아플꺼라고 하셨어요 정상적인거라고 하셨는데 참을수 없는 극심한 고통이 있으면 병원에 오라고 했어요

    1. subcomment icon

      계속아프대요?? ㄷㄷ😱쌍둥이라 진짜 계속 더아프면 어뜨카죠ㅋㅋ..... 극심하진않구 기분나쁠정도...?라서 다행(??)이네요🤭ㅋㅋ

    2. subcomment icon

      저는 단태아지만 20주까지도 아플수 있다고 하셨어요

    3. subcomment icon

      😱너무 무서워여.. 몬가 계속통증있으니까 신경이 더예민해지는거같은뎅.. 신랑만 괴롭히고있어요ㅋㅋ

    4. subcomment icon

      저는 혹도 2개나 있어서 고통이 심하면 입원해서 통증줄이는 방법도 있다고 해서 쫌 무서웠어요 그래도 아가가 잘 자라고 있으니까^^ 힘내세요

    5. subcomment icon

      허구..ㅜ혹도있으시구나 나중에 몸조리도잘하셔야겠어요ㅠㅠ!! 맞아요 우리 같이힘내보아요! 화이팅👍🏻

  5. 자궁이 커지느라 아프실꺼에요! 쌍둥이라 집을 더 크게 짓고있어서 조금더 아프신거같아용😊

    1. subcomment icon

      아하ㅋㅋ아가둘다 크게짓고잇나봐요..ㅋㅋ몬가 허리도 아픈게 기분이 좀...ㅋㅋ그래도 좋게생각해야죠😃 !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