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어제 그래써용 ㅠㅠ https://youtu.be/hTcIhBkpPuc 잠도 안자고 분유는 평상시 양주는데 엄청 울고ㅠㅠ오늘 이 유튜브보고 똑같다생각해써용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애기가 잠을안자요

어제 오늘 일과표가 저렇게 이쁜이유는 잠을 안자서 .... 대체왜안잘까요 금요일부터 이러는거같은데 오늘은 8시 수유이후 지금까지 다합쳐 4시간도 안잔거같아요 안아재우면 토끼잠 겨우자고 깨서 울고 다른 아가들도 그러나요 ㅠㅠ 낮에 안자서 밤잠 잘 잘법도 한데 기가막히게 3시간 텀이에요 넘힘들어요ㅠㅠ
댓글
22

영상보면 양껏주라하네요 ㅠㅠ 배고파보여두 안아주면자긴하는데 ..어려워요..내일이 원윅끝나는날인데 목요일 기대중이에요 ㅠ
왔다갔다 하는 것 같아요 ㅜㅜ 우래기도 정말 밤낮 잘 안자고 보채고 울고 불고 깊은 잠 못자고 칭얼댔는데 요 근래에는 낮잠도 수유시간 넘길정도로 잘 자네여..ㅎㅎ

저두 얼른지났음좋겠어요...잘자던때가 기억이안나용...
저희아가도 토끼잠자요... 원인을모르겠어요 혼합수유중인데 분유로 배부르개해줘도 금방깨요... ㅠㅠㅠㅠ 울고픕니다

ㅠㅠ그쵸 지금도 못내려놓고있어요 저도 배부르게 하면 잘까싶어서 주다가 너무안자서 .. 과식할까바서 텀지켜주고있네요 ㅠㅠ
저희 애는 배앓이 해서 못 잔거 같애요… 끝없이 트림 시키니까 쫌 자더라고요

수시로 시켜주는데 버티고 난리여서 트림시키기도 쉽지가 않네요ㅠㅠ 오래그러면 배앓이도 의심해봐야겠네용 ㅠㅠ
낮에 너무 밝게 재우지마세요~ 제가 최근에 불키지않고 햇빛만 창살로 들어오는데 약간 그늘지게만들어 놓은데가 재우는데 확실히 전보다 잘자요 가끔 오래 자구요

오늘는 흐려서 쫌 잘자는거 같기두 하네여 감사합니다ㅜㅜ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