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간트림시키시고 다시 먹이는거 어떨까요? 저희 애도 초반에 너무 쪼개먹었는데 중간트림시키고 남은거 다시 먹이니까 먹더라고요~ 한 텀에 먹는양이 비슷해지니 텀도 좀 잡히고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수유텀 도와주세요 ㅠㅠ
37일차 남아 5.3키로 입니다ㅠㅠ 완분이고 하루 총량 800~900인데 너무 쪼개먹기도 하지만 소화가 안되는지 중간중간 트림도 시켜주는데 정해진 텀이 없어요ㅠㅠㅠ쪼개먹으니까 몇시간 텀이란게 없습니다ㅠㅠ우째야될까요
댓글
13

트림은 중간에 꼭 시켜줘요ㅠㅠㅠ다 먹고서도 꼭 해주고요ㅠㅠ근데 진짜 쪼개먹는날은 왜이러나 싶을정도로 쪼개먹어서 골치아픕니당

분유가 애기 입맛에 잘 안맞는걸까요?ㅜㅜ
저희집 애기도 ml 를 뒤죽박쥭으로 먹어서 수유텀도 덩달아 뒤죽박죽 됬었는데요... 저희 아기는 배에 가스가 많이 차서 조금만 먹어도 배가 많이 불렀던 모양이에요ㅜㅜ 결국 병원 갔다가 관장하고 지금은 80ml 원샷 때리고 자네요 ㅎㅎㅎㅎ 꺄 ~~ 아기마다 원인이 다를테니까 잘 관찰해보시고 현명하게 극복하시길 바래요!!! 수유텀도 엄마편하자고 너무 억지로 늘리지않고 아기랑 원만하게? 합의후? 늘리시길 바래요~~ 화이팅

먹는 건 너무 잘 먹는데 조금씩 쪼개 먹는 날만 심각하게 쪼개 먹더라고요.ㅠㅠㅠ 차분히 잘 기다려봐야겠어요ㅎㅎ
이모님이랑 대화하다들은건데 보틀워머같은걸로 데워가며 조금더먹이고 쪽쪽이로 달래고 안아주고 조금 늦게 먹여가며 서서히 양늘리고 텀늘리고해야한다고하시더라고요..

네 ㅠㅠ어떻게든 늘려야겟어요

ss도 있으면 한번 다운해보세요 저희아기듀 빠는힘세규 잘먹는데ㅜ아직 ss를 더 편해해요 텀늘리는거 조급하게ㅜ생각하면안되고 조금씩늘려야해서 힘들대요ㅠㅠ화이팅..!!!!!

SS있어요 ㅎㅎ 다운도 한 번 생각해 볼게요. 감사합니다.ㅎㅎ
젖병이랑 젖꼭지 사이즈 한번 체크해 보시면 어떠실지요...?

젖병이랑 꼭지는 크게 문제없지 싶어요ㅠㅠㅠ
젖병은 혹시 어떤거 쓰시나요? ㅜㅜ 저희 아들램도 한번에 많이 못먹는데 40일 들어서니 양이좀 늘긴 하더라구요 ㅜㅜ

더블하트에 꼭지 S입니다 ㅠㅠㅠㅠ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