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두면 어쩔땐 자고 어쩔 땐 안으라고 난리 ㅜㅜ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수면교육하다가 궁금증
수면교육하다 궁금증 생겨서 글 올려봐요 안눕법으로 수면교육 중인데 애기가 울다가 조용해져서 혼자서 10-15분정도 방안에서 꼼지락거리며 가만히 있는데 이런 상황에선 가만히 내버려둬도 되나요? 주변을 살피면서 조용히 혼자 있어요 자지도 않고…. 괜히 왜 잠들지 않고 있는지 미안하기도하고 해서 여쭤봅니다 ㅠㅠ
댓글
8

얼른 눕히면 잔다는걸 알았음 좋겠어요 ㅎㅎ…
울애기 천장멍 잘해요 ㅋㅋ기분좋은상태니 냅두면 스르르 잘때도있고 분유 찾을때도 있고 그래요

처음으로 스르르 자더라구요 신기했어요 ㅎ
전 둡니다..ㅎ 그러다가 울거나 잠들어요. 울음커지면 안아주고 찡찡이면 지켜보ㅏ요.ㅜ

ㅎㅎ 맞아요 똑같아요 ㅎㅎ 잘 지켜봐주기만 해여겠어요

탈퇴한 유저
혼자 안정되서 노는게 아닐까유...혼자 놀다가 잠들던데뇽 ㅎㅎ

그럼 다행이네요 괜히 안놀아주고 혼자라고 느낄련가 너무 걱정했는데 ㅠ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