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도!! 저에게 필요한 정보네요!! 고생하셨습니당!!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35일차 bgc, b형2차, 영유아 검진 1차 하고 왔어요

- 딤플 그동안 몰랐던 딤플을 발견했네요 ㅠ 깊다고 초음파 보라고 소견서 받아왔어요 또 언제 가야할지 ㅠㅡㅠ - 수유량과 수유텀 분유 1000-1100 정도 먹고 되도록 3시간 지키려고 하고 있어요 몸무게는 3.07-> 5키로라 너무 많이 늘었나 했는데 문제 없다 하셨구 텀은 3시간 지키되 먹을때 양껏 주라구 1000 신경쓰지말라시네여 의사들도 다 말이 다른거보면 정답은 없나봅니당 - 온도 시원하게 해주라는데 시원함의 기준을 물어보니 엄마가 가디건 입고 쾌적한 정도, 열 많은 성인 남자가 반팔입고 쾌적한 정도래요 분유먹거나 할때 땀나면 더운거! - 드라이브 외출처음했는데 어제 밤에도 잠 설치시구 집에서 카시트에 앉히자마자 떠나가라 울다가 차 출발하니까 급 조용해지더니 자네요 언제까지 자나 보려고 굳이 안깨우고 있는데 밥먹은지 4시간이 되어가고 있어요 왜 드라이브하는지 알거같아요 ... 드라이브 만세! - bcg 관리? 위에거 물어보다가 접종 관리법은 못 물어봤어요 ㅠㅠ 오늘 목욕 안하는거 정도 알고 있고 반창고는 내일 떼주면 될까요? 관리 방법이 따로 있는지 궁금합니당. 경피용이예요! + 짐볼 39주에 짐볼타다 양수터져서 일주일 일찍 쨈콩쓰 만났었고 출산하자마자 짐볼 버렸는데 요 며칠 인간바운서만이 그분을 달랠 수 있어서 바운스 타다가 무릎 아작나게 생겨서 결국 짐볼을 다시 샀어요 효과는 강력했습니다.....! 보관땜에 55센티샀는데 그냥 65사세요... 앉고 일어날때 힘들어요 ㅠㅠㅠ 다시 사얄듯....
댓글
11
짐볼타고 안고 애기랑 놀아주면 좋아하나요?? ~~

통통 좀 다타보면 금새 자요 ㅎㅎㅎ
에고 딤플때매 병원을 또가야한다니 ㅠㅠ그래도 로균이 쑥쑥 잘크고있네여 ㅎㅎ 자세가 너무 편안해보여요 😍 저는 설소대 삐뽀삐뽀하정훈 소아과가 동네라 하정훈선생님한테 했는데 그당시에 약간 비만이라고 몸무게 관리해주라고 하시더라구요🙃그러다가 이번에 영유아검진한 병원에서는 잘크고 있다고하셔서 선생님마다 다 다르구나 싶었어요😅저도 경피용 맞고 담날 목욕했어요!나중에 딱지 져도 저절로 떨어질거라고 하더라구요 ㅎㅎ

오 하정훈소아과 근처라면 사당...! 나름 가까운 곳에 계시네요 ㅎㅎㅎ 다 게우는 거니까 그냥 먹는대로 주라구 분수토도 하루 한두번은 괜찮대요ㅋㅋㅋ 제 멘탈이 안 괜찮을듯 합니다만 ㅠㅠ

오 맞아용 ㅎㅎ 친정이 그쪽이고 전 양재거주중이에요! 조리원이 그근처라 하정훈갔었어요 ㅋㅋ 애기가 그냥 먹는대로 주는게 맞는것도 같아요 저 수유텀 조정하다가 그냥 먹는대로 주고 있어요😅

저 오늘 의사슨생님 믿고 170탄거 안끊어봤는데 다먹고 더달래요 ㅋㅋㅋㅋㅋㅋㅋ 무서워서 바로 접었어요ㅠ 이분의 한계가 어딜지 두려워요
차타면 울음 그친다길래 어제 밤에는 남편이랑 심각하게 고민하다 차키 챙겨서 나가려니 골아떨어지더라구요🤣

먼길 가실뻔 했군요 ㅋㅋㅋ 새벽에 너무 힘들었는데 꿀잠자시니 바로 들어가기 아까워서 드라이브쓰루 투어하고 왔어요 ㅋㅋㅋ 언제쯤 유모차끌고 카페 갈 수 있을까요🥹
피내용이지만... 반창고는 바로 떼주고 곪아도 건드리지말고 깨끗하게 관리+통풍잘되게만 하라고 하더라고요! 비슷하지않을까요

아 오늘 밤잠 자기 전에 옷 갈아입히면서 떼줘야겠네여 ㅎㅎ 감사합니당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