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오 ㅋㅋ 저는 분말이긴 하지만 좋은 팁이네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유산균 또는 물약 복용ㅎ

저렇게 담아서 물리면 잘 먹어요. 전 안쓰는 젖꼭지로 하는데 ㅎ 다 조립된 상태에서 젖병만 빼고 해도 되요 ㅎㅎ 스푼이랑 번갈아가면서 복용하죠 ㅎ
댓글
21
전 걍 스푼으로 먹이는데 잘먹더라구요 ~

오오 스푼으로 잘 먹어주면 탱큐죠ㅎㅎ
굿아이디어네요 ㅋㅋ 전 두손가락으로 삐약이 입 잡고 먹여요🤣 자두 미모 물오르고 있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ㅡ 전 코딱지 제거할때 ㅋㅋ 손으로 제압합니다 ㅎㅎ
크 꿀팁이에여 이런분이 생활의 달인이라고 생각합니닼ㅋㅋ 근데 약도 그렇게 먹어줄까요..? 기침약 자꾸 뱉어요....

기침약은 꼬마 물약병에 담아서 입에 물려요. 입구가 얆으니 아기가 물어줄때까지 있다 보면 조금씩 스스로 쪽쪽 빨아요. ㅎㅎ 막 눌러버리면 흘리거나 뱉어내니 첨에 살짝 맛만 보여주고 기다려보세요. 병원에서 로타텍 이렇기 먹이더락 요

헉 그렇군여!!!ㅠㅠ 찍 눌러주기만했는데 그러면 안되는거였군요 무릎을 탁치고 실행해봅니다!!!!감쟈해요 뿌~♡
저도 저렇게 줬어요! 같이 들어있는 비타민D때문인지 꼭지가 미끄덩해져서 세척에 더 신경쓰고있어요🤔

ㅎㅎ 맞아요 👍👍👍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