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가야 귀여워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쿨리베어 왔어요 너무 설레요..

통잠자면 어쩌죠?..>< 저 무슨 만찬 즐기죠!!🥹🥹 우선 낮잠 시도 해봤는데 그냥 재울땐 모로반사 때문에 깨곤 했는데 지금 안정적으로 잘 자고 있어요 이따 솜 좀 빼서 조절하고 오늘밤 통잠 도전해봅니당..♥️
댓글
29
저도 라라스 쓰고 있는데 이 베개도 궁금하네요!!
저도 쿨리베어 살까말까 지금 고민중인데 ㅎㅎㅎㅎㅎㅎ누워있는데 넘 귀여워여 ㅜㅜ❤️당장 사러 갈까봐여...🤣
저희는 라라스쓰는데 아기가 적응하자마자 39일차부터 6~7시간통잠잤어요! 통잠 성공 응원해용🥹

우와...이런 희망적인 댓글이🥹💗아직 통잠 겯험 못해봐서 그런데 밤에 막수하고 안깨면 그냥 계속 재우면 되나요?😆😆(44일차 아가입니당)

저는 30일 지나고부터는 그냥 안깨우고 졸려하면 재웠어요! 배고프면 알아서 깨서 울더라구요ㅠㅠ! 근데 막수는 평소보다 20미리정도만 더 먹이구 트름도 좀 더 신경써서 시켜주고 좀 오래 안아줘서 소화 잘 시켜주고 재웠어용☺️

꼭 성공하셔서 육퇴하시길 바라요🥰
오 저도 쿨리베어 구매해서 기다리고있어요!!

배송도 빠르고 세탁되어 와서 좋더라구용!!! 솜은 꼭 빼셔야할거 같아요 아가들 넘 작고소듕하니께><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