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 모유수유하면 생리 안하지 않나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모유수유 생리???
혼합수유중이에요 8:2정도로 모유수유 비율이 더많은데 방금 피를봤어요.. 모유수유가 제대로 안되고있어서 생리를 하는걸까요?? 몇달 편할줄 알았더니..😭😭😭 모유양이랑 관계가있을까요?? 완모하시거나 모유비율높게 수유하시는분중에 생리하시는분 계신가요??
댓글
12
엄마 몸에서 반응 하능 거라 모유가 많든 적든 상관 없다고는 하더라구욤..!
저는 완모중인데 아직 생리 안 왔어요 ...언제 올지 궁금해요!!

저도 당연히 안할줄알았는데 피보고 당황했네요😂😂
저도 혼합중인데 얼마전 부정출혈처럼 살짝 보이더니 안나오더라구요ㅎ 어디선가 봤는데 모유수유해도 무조건 생리 안하는건 아니고, 자궁이 건강하면 오히려 생리할수도 있다고 했던거같아요ㅎㅎ

저도 지금 그래요.. 약간 피묻어나오는정도요 ㅠㅠ 건강해서 나오는거라면 감수해야겠네요😂

저도 오전 하루 잠깐 피보이더니 ㅋㅋㅋ 점심땐 안나왔어요ㅋㅋ괜히 긴장했었는데 그러려니 하고있어요

부정출혈같이 있었다고 검진갈때 말해야겠어여 제발 수유중엔 안나오길🥹
56일이룡

저듀 딱그래요ㅠㅠ아예안하는줄 알앗눈데ㅠㅠ

양이 많으신가요??저는 첫날치고 별로없어용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