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평일엔 혼자 육아하시나요?

다들 평일엔 혼자 육아하시나요? 저는 완전 외향형이라서 그런지 문득 계절이 바뀌는 밖을 바라보며 집이 감옥같다는 생각이들어 숨이막히더라구요 ㅠㅠ 다행히 매주 평일에 한번씩 시부모님께서 오셔서 10시부터 3시까지 도움을 주세요~반찬도 싸오시고 국도 대용량으로 만들어주시고 가세요♡ㅎㅎ 저는 그덕에 마사지 또는 피부과도 다녀오는데 진짜 살것 같아요. 주말도 너무 집에만 있기 그래서..차타고 유모차끌고 공원산책도 짧게 나마 남편이랑 이틀 내내 했어용. 이제 50일차 다되어가는데 다들 안녕하신가요? 다들 스트레스는 어떻게 푸시나용..?

댓글

37

  1. 저도 내향형인데..57일차 아기랑 산책하러나가고싶다는 생각을ㅠㅠ...ㅎㅎ잘먹지도 않았던 아메리카노 두개씩 신랑보고 사오라해서 김냉에두고 이틀에거쳐먹어요~ 매일아메리먹는 낙으로사는거같아요 흑흑ㅎ

  2. 남편 낮밤 투잡하는 자영업자라 독박육아 중입니다 ㅠㅠ가끔 낮에 안나가도될때 맡겨놓고 피부관리리든 외출하면 살것같은데…또 돌아오면 급 우울해지고 하하하 ㅠㅠㅠ 달달한거먹거나 넷플보면서 달래고있어요

    1. subcomment icon

      저는 넷플이나 유툽을 가끔보는데 최근에 넷플로 그 엄정화나오는거 보는데 재미있어요 ㅎㅎ 제목이..생각이안나네여..ㅎㅎ

    2. subcomment icon

      피부관리는 진짜 힐링템!!!

    3. subcomment icon

      오홍ㅎㅎ추천까지! 감사해요

  3. 하루종일 티비틀어놓고 드라마나 시리즈 정주행해요ㅋㅋㅋ물론 소리는 작게하고 자막켜서요..ㅎㅎ

    1. subcomment icon

      저는 육퇴하고 ㅋㅋㅋ 자막켜서 드라마봐요ㅋㅋ

  4. 넹.. 완전 독박육아네요 ㅜㅜ신랑이 퇴근도 늦어서 아기도 혼자목욕시켜요😂😂 모유수유중이라 신랑이 수유도 못해주고 육아에 살림까지 살아요... 아기잘때 설거지며 밥이며 합니당 ㅜㅜ

    1. subcomment icon

      모유수유 대단해요~ 저는 유축하다가 50일을 기점으로 단유해여~ 힘드니까 모유양은 줄고 저도 뭔가 스트레스를 받더라구여 ㅜㅜ 살림까지하시고 대단해요! 오늘도 화이팅해요 우리!!!!

  5. 전 남편이 농사를 짓는데 지금 한창 바쁠 때라서(농사짓는 곳이 타지역)2-3일에 한 번 집에 와요ㅜㅜ 제 성격이 극극극i라서 산후도우미도 신청도 안해서 앞으로 한 달은 더 독박이에요😂 아가가 이제 신생아 탈출을 했는데 요즘 원더윅스인지 안겨서만 자려고 하고 몸무게도 점점 늘고 있어서 손목이 무사하지 못하지만, 아직까지는 수유 후 잠들어서 깨어있는 시간보다 자는 시간이 더 많아 그 시간에 드라마나 영화를 보면서 스트레스 풀고 있어요~ 유모차는 싫어하지만 아기띠는 좋아해서 미세먼지 좋으면 이번 주에는 산책도 도전해보려구요ㅎㅎ엄마들 모두 화이팅합시다!💪🏻

    1. subcomment icon

      으허.. 독박 진짜 대단해요👍👍👍 저희아이는 유모차는 좋아하는데 아기띠를 싫어해요 ㅋㅋ 안기기를 싫어히는것 같아서.. 졸려울때도..놔달라고해요ㅎㅎ 오늘은 좀 춥더라구여 내일 따듯하고 미세먼지없으면 저도 유모차끌고 나가려구욥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