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집에서 매쉬바수트입히시나요??옷 입히는게젤고민이네여 아직유니클로 60 긴팔100%코튼소재입히는데 아기가마니더울까요?집온도는24도유지중이에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여름옷 사이즈 뭐 사야할까요?

매쉬 바디슈트 사려는데 유니클로 사이즈가 60,70,80,90 이더라구요! 이제 30일이지만ㅋㅋ 내년 여름에도 입히려면 사이즈 뭐하는게 좋은가요??
댓글
7
전 80사기 시작했어요 53일인데 70도 딱 맞아가서😧😧😧
저는 70입히고 있어요 여유있어서 딱 좋아요
찾아보니 60만 똑딱이 형식이라 그냥 60밖에 선택지가 없는것같아요ㅎㅎㅎ목을 못가누니 아직 목으러 입힐 자신이 없어요ㅎㅎ!
내년에는.여름 내복 사입히고 이번엔 70사이즈 어떠세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