낮에 집 밝게 해두면 오래 안자더라구요.. 흑흑 ㅜㅜ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낮에 길게 자면 그냥 두시나여 깨우시나여,,,
똑게보고 참고해서 고정 수유를 아침 7시, 저녁 7시, 밤 10시로 하고 있는데 낮에 갑자기 길게자서 3시간-4시간 사이로 자네요 6시까지도 자고 있으면 저녁 7시가 되기전에 깨워 먹이고 7시에 또 먹일지 7시껄 없앨지 고민입니다 ㅎㅎ.. 고정시간 가져가는 분들은 오또케 하시나용? 낮잠을 많이자면 밤에 안자는거 같기도 하고 ㅠㅡㅠ 먹놀잠은 도대체 언제 생기나요 ㅎㅎ 낮에 놀이 가끔 끼는데 놀다가 스르륵 잠들거 같으면 꼭 99퍼 로딩쯤에 눈을 번쩍떠서 난리를 치다가 꼭 한텀을 날려버려요😇 낮엔 길게자도 걱정이네요 새벽에 그렇게 자주겠니 ...ㅠ
댓글
18

낮밤 구분하나봐용 신기하네여 ㅋㅋㅋ 잘땐 어둡게 해야겠어요
저도 똑게육아 스케쥴 따라가고 있는데, 저는 저녁 7시를 살리고, 밤 10시를 날렸어요. 이틀 연속 밤 10시에 깨워서 먹이면서 지키고 있었는데, 한번 안깨워보니까 12시까지 자더라구요. 대신 저녁 7시까지 자고 있는 건 어차피 목욕 스케쥴도 연결도 되서 깨워서 먹입니다.

오.. 어제도 잘자고 있는애 10시에 깨우느라 고생했는데 -.- 저도 츄라이 해보겠습니다 ㅎㅎㅎ 꿀팁 감사해용
낮에 길게 자주질 않아서... 그래도 밥타임쯤 일어나거나 깨있어요 ㅎ 밤에는 깨우지 않지만 낮이면 깨워서 먹일거에요.ㅎㅎ궁금한게 고정수유 잡으면 수유텀 애매하게 돌아와도 먹이시나여??

고정타임은 되도록 지키려고 하고있어서 고정시간 오차범위 20분 안에 들어오면 그냥 먹이고 애매하게 남았으면 일단 모든 수단을 써서 시간 끌다가 안달래지면 남은시간 1시간 40미리 정도로 대략 계산해서 쫌만 먹이고 시간 돌아오면 그때 정량 먹여보거나, 정량을 두번으로 나눠서 먹이거나 여러 방법으로 테스트 해보고 있어용 오늘은 7시 고정타임 전에 6시에 일어나는 바람에 6시에 100 먹이고 7시에 50 먹이는 전략을 써봤는데 (평소에 140먹음) 낮에 너무 많이 잔건지 안자네요 ㅋㅋㅋㅋ 망한거 같습니당... 양껏 드셔야 주무시는 타입인건지 ㅜㅜㅜ 담번엔 6시에 좀만 먹여서 달래보고 7시에 왕창 먹이는 방법을 써봐야겠어요 ㅠㅡㅠ 아직 여러 방법 테스트 중이라 뭔가 찾으면 또 글쓰러 오겠습니다 ㅎㅎㅎ 내일은 낮에 오래자도 칼같이 세시간 맞춰서 깨워볼까 싶기두 하네여ㅠ 밤잠을 위해....
낮에 잠을 여기도 전달해주세요 ...안자고 계속 칭얼거리네요 ㅎㅎㅎㅎ

차라리 낮네 칭얼대고 밤에 잤으면 좋겠어요 새벽에 그라면 진짜 멘탈 나가요 ㅋㅋㅋㅋ ㅠㅠ
먹놀잠이 뭐예요? ㅋㅋㅋㅋㅋ 진짜ㅋㅋㅋㅋ 이제 땡깡피우는 횟수도 많아져서 미치겠오요😭😭

ㅜㅜㅠㅠ 웃으며 노는 날 오겠죠? ㅋㅋㅋㅋ 언제오나요.... ㅠㅠ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