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혹시 bcg, b형간염 접종한 날 아가 컨디션 어떠셨어요?

혹시 bcg, b형간염 접종한 날 아가 컨디션 어떠셨어요?

오늘 아침까지 안자고 난리쳤거든여..? 근데 11시에 접종하고 집에오면서부터 기절하면서 자더니 평소처럼 먹고도 4시간씩 자요 잠깨도 배고프다고 난리 안치고 얌전하고 중간트름 한다고 끊어도 얌전하고 6시에 조금 먹이고 6시반에 세수시키도 7시에 나머지 먹였는데 보통 중간에 끊으면 난리치는데 오늘은 울지도 않고 얌전해요 신기하다 하고 젖병 씻는데 문득 애가 접종하고 쳐진다는게 이런건가 싶어서 무섭네요 열 재봤는데 열은 없어요. 36.9도! 다른 아가들은 어땠나요? 진짜 그냥 원더윅스가 지나가고 있는건지 뭔가 안좋은건지.... 안 울도 잘 자줘도 걱정이네요 ㅠㅠㅠㅠㅠㅠ

댓글

15

  1. 저도 딱히 힘들어라는거 같진 않았어요!!

  2. 주사맞고 온날은 유독 잘자더라구요 ㅎㅎ

  3.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오늘 비형간염 접종하고 왔는데 의사선생님이 아가들이 주사 맞으면 피곤해 한대요😂 저희도 오늘 평소보다 많이 자네요

  4. 그냥 똑같이 칭얼거리고 잘 먹고 잘 놀고 잤어용 🤣

  5. 저희아가는 오늘 2차 접종햇는데! 2차도 먹고 자고 먹고 자고 하네요~ 다행히 열은 없고 몸이 힘든지 잠은 엄청자네요! 그래도 혹시 열오를까싶어서 보초서는중입니다!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혹시 bcg, b형간염 접종한 날 아가 컨디션 어떠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