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딱히 힘들어라는거 같진 않았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혹시 bcg, b형간염 접종한 날 아가 컨디션 어떠셨어요?

오늘 아침까지 안자고 난리쳤거든여..? 근데 11시에 접종하고 집에오면서부터 기절하면서 자더니 평소처럼 먹고도 4시간씩 자요 잠깨도 배고프다고 난리 안치고 얌전하고 중간트름 한다고 끊어도 얌전하고 6시에 조금 먹이고 6시반에 세수시키도 7시에 나머지 먹였는데 보통 중간에 끊으면 난리치는데 오늘은 울지도 않고 얌전해요 신기하다 하고 젖병 씻는데 문득 애가 접종하고 쳐진다는게 이런건가 싶어서 무섭네요 열 재봤는데 열은 없어요. 36.9도! 다른 아가들은 어땠나요? 진짜 그냥 원더윅스가 지나가고 있는건지 뭔가 안좋은건지.... 안 울도 잘 자줘도 걱정이네요 ㅠㅠㅠㅠㅠㅠ
댓글
15
주사맞고 온날은 유독 잘자더라구요 ㅎㅎ

탈퇴한 유저
오늘 비형간염 접종하고 왔는데 의사선생님이 아가들이 주사 맞으면 피곤해 한대요😂 저희도 오늘 평소보다 많이 자네요
그냥 똑같이 칭얼거리고 잘 먹고 잘 놀고 잤어용 🤣
저희아가는 오늘 2차 접종햇는데! 2차도 먹고 자고 먹고 자고 하네요~ 다행히 열은 없고 몸이 힘든지 잠은 엄청자네요! 그래도 혹시 열오를까싶어서 보초서는중입니다!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