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36일차 ) 수유텀 늘리는 법 궁금해요!

36일차 ) 수유텀 늘리는 법 궁금해요!

[ 수유량 : 120-140ml / 수유텀 : 2-2.5시간 ] 속앓이로 35일차부터 분유 점차 갈아타는 중 신생아라 아직 수유텀이 2시간이면 괜찮다고들 하시는데, 너무 제 생각엔 짧은 것 같아서요 먹는 양이 적지도 않은데 1시간 반 넘어가면 슬슬 배고픔에 시동거는 아들입니다💦 이럴 땐 양을 늘려서 시간 텀을 확인해보는게 맞을까요? 보통 막수로 140ml주는데 혹시나 낮에도 양을 늘리면 밥먹는 텀이 길어질까해서 줘봤는데 아니나다를까 2시간 뒤에 밥달라 뿌앵하더라구요... 수유 시간 텀 늘리는 방법은 따로 없는 걸까요🙏🏻

댓글

8

  1. 하.. 이제 130먹기 시작했는게 짧아질 수도 있겠군요 ㅜㅜ

  2.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울아들인줄요 ㅠ ㅠ120먹나 140먹나 2시간-2시간30분 사이에 난리나요 한시간반만 지남 울기시작해서 겨우달래서 두시간넘겨서 먹이네요

  3. 저도 120 먹이는데 2시간텀이에요 배꼽시계처럼 ㅠㅠㅠ 울고 난리에요.. 30분이라도 최대한 늘릴려고 하는데 ,, 잘 안되네요.ㅠㅠㅠㅠㅠ

  4. 애기가 깨어있으면 더 빨리 배고파 한다더라구요. 낮잠자는데도 2시간 텀인걸까요?ㅠㅠ

  5. 140이면 보통 3~4시간 텀이에여ㅠㅠㅠ 텀 너무 짧아서 아가 과식하는거 아닐까 싶어여 특히 배앓이도 있는거라면 아픈거랑 고픈거 구분 못하는거일 가능성도 있고요 ㅜㅜㅜ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