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 이제 130먹기 시작했는게 짧아질 수도 있겠군요 ㅜㅜ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36일차 ) 수유텀 늘리는 법 궁금해요!

[ 수유량 : 120-140ml / 수유텀 : 2-2.5시간 ] 속앓이로 35일차부터 분유 점차 갈아타는 중 신생아라 아직 수유텀이 2시간이면 괜찮다고들 하시는데, 너무 제 생각엔 짧은 것 같아서요 먹는 양이 적지도 않은데 1시간 반 넘어가면 슬슬 배고픔에 시동거는 아들입니다💦 이럴 땐 양을 늘려서 시간 텀을 확인해보는게 맞을까요? 보통 막수로 140ml주는데 혹시나 낮에도 양을 늘리면 밥먹는 텀이 길어질까해서 줘봤는데 아니나다를까 2시간 뒤에 밥달라 뿌앵하더라구요... 수유 시간 텀 늘리는 방법은 따로 없는 걸까요🙏🏻
댓글
8

탈퇴한 유저
울아들인줄요 ㅠ ㅠ120먹나 140먹나 2시간-2시간30분 사이에 난리나요 한시간반만 지남 울기시작해서 겨우달래서 두시간넘겨서 먹이네요
저도 120 먹이는데 2시간텀이에요 배꼽시계처럼 ㅠㅠㅠ 울고 난리에요.. 30분이라도 최대한 늘릴려고 하는데 ,, 잘 안되네요.ㅠㅠㅠㅠㅠ
애기가 깨어있으면 더 빨리 배고파 한다더라구요. 낮잠자는데도 2시간 텀인걸까요?ㅠㅠ
140이면 보통 3~4시간 텀이에여ㅠㅠㅠ 텀 너무 짧아서 아가 과식하는거 아닐까 싶어여 특히 배앓이도 있는거라면 아픈거랑 고픈거 구분 못하는거일 가능성도 있고요 ㅜㅜㅜ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