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모유 사출심하신분들ㅠ

오늘 50일된 여자아이 키우고있는데요ㅠ 모유 사출심하신분들 어떻게 이겨내고계시나요? 시간이 약이라는데 넘 힘드네요. 눕수나 풋볼자세가 도움이 된다는데 막상 뿌엥 울고나면 어떤자세든 안통하는거같애요ㅠㅠ 뒤로 상체를 누워서 수유하면 된다고도 들었는데 수유쿠션이 제 골반에 걸려서 같이 뒤로 안넘어가고 제가 뒤로 누우면 젖꼭지가 빠져버리는데..그리고 뒤로 기대면 수유쿠션과 제 몸사이로 아기가 엎어져있는 모습이예요. 다올아이 유투브를 봐도 잘 모르겠는데 자세를 자세히 알고 계신분이 있을까요? 오늘은 유두보호기를 해도 우네요ㅠ 어떤때는 잘먹고 어떤때는 울고.. 아기마음을 모르겠어요ㅠㅜ

댓글

20

  1. 넘나 어려운 모유수유의 세계🥲🥲🥲

  2. 저도 손으로 유륜을 돌아가면서 구석구석짜내고 자세를 아기 머리를 베게로 조금높여서 먹여요~~처음에2ㅡ3분정도는 힘든데 어느정도 안정되면 잘물더라구요 클수록 사출있어도 잘먹게 된다고 해요~~

  3. 저도 오늘 그래요 ㅠㅠ 수유시간 되면 무서워요 ㅠㅠ 아기가 물고 울고 짜증나요 ㅠ

  4. 저도 손수건에 손으로 짜내고 먹여요 ㅜㅜㅜ 울고불고 난리여서 진정시키며 먹인다고 수유시간이 겁나 기네요 ㅠ

  5. 저도 사출 심할때는 손수건대고 손으로 좀 빼내고 뮬려요😂 새벽수유할때는 어둡게 수유해서 그냥 비몽사몽 물리구요 ㅎㅎ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