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모유수유하시는 분들! 새벽에 애기가 쭉자면요😅

어제 처음으로 새벽에 복순이가 4시간을 자더라구요 넘 기뻤는데 동시에 가슴이 딱딱해져서 ㅠㅠ 몸도피곤하고 그래서 그냥 잤더니 수유패드도 금방 젖고 가슴은 돌같아서 불편해서 힘들더라구요 ㅠㅠ 꿈수 물려도 한쪽 잠깐 물고 또 잠들어서 다들 애기들이 오래 자면 가슴관리 어떻게 하시나요 그 새벽에 유축을 하자니 잠이 넘 소중하고...ㅠㅠ 기쁨과 동시에 불타는 가슴때문에 힘드네요🫠

댓글

14

  1. 저도 오늘 새벽 4시간 넘게 자줘서 땡큐..ㅜㅜ 그나저나 가슴은 아파서 어쩌나요 ㅜㅜ 유축을 하긴 해야할것 같은데 ㅜㅜ 소중한 잠 ㅜㅜ

    1. subcomment icon

      가슴따위...🔥불맛좀 느끼고 잠을자려구요 ㅠㅠ 다들 새벽에도 양맞춰지면 괜찮아진다하더라구요🥲

  2. 저도 그래서 찾아보니 며칠 지나면 새벽에 양 조절되서 괜찮아진다더라구요~ 그래서 처음은 도저히 안되겠어서 유축하고 다음날부터는 참아보니 점차 덜 딴딴해지고있어요!

    1. subcomment icon

      오 양조절이 되긴하나봐요😭너무 이른 걱정이긴해요 ㅋㅋ 단한번의 4시간잠으로 김칫국 원샷중이요 🤣

  3. 하하하 신생아기간엔 새벽에 깨서 유축도 부지런히했는데ㅎㅎㅎ 지금은 제발 새벽에 깨지마라하고 6시간뒤쯤 꽉 채워서 물려요ㅎㅎㅎ 아픈것도 적응되더라구요??

    1. subcomment icon

      ㅋㅋ 저도 꽉채워서 물리는 그맛에 익숙해지며누좋겠어요😂 아직은 거의 2시간마다 깨긴해요 오늘밤도 화이팅해요🥲❤️

  4. 저도 저도 우리 아기가 6시간 잤는데 새벽테 가슴이 딱딱해져서 꿈수 했어요 ㅎㅎ

    1. subcomment icon

      ㅋㅋ 그니까요... 저를위해서라도 꿈수를 해야되는 상황이네요 ㅠㅠ ㅋㅋ 점점 애기랑 합이 맞춰져가기만 바랄뿐이에요 잠이 더소중하니까요..🥹

  5. 소망같은 글이에요🥹 딱한번 여섯시간잔적있는데 그때 돌덩이같은거 느꼈어요 귀찮아서 유축안하고 뒀는데 애기가 배가고팠는지 홀랑 다먹어서 바로 말랑말랑해졌어요 이래서 애기랑 양이 맟춰진다는거같기두하구 그래요😊

    1. subcomment icon

      ㅋㅋ 한번이라도 6시간...부러워요 ㅋㅋ 맞어요 애기가 오케타니선생님마냥 물고나면 바로 말랑말랑해지더라구요 ㅋㅋ 양이 맞춰지면서 점차 괜찮아지겠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