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오늘 새벽 4시간 넘게 자줘서 땡큐..ㅜㅜ 그나저나 가슴은 아파서 어쩌나요 ㅜㅜ 유축을 하긴 해야할것 같은데 ㅜㅜ 소중한 잠 ㅜㅜ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모유수유하시는 분들! 새벽에 애기가 쭉자면요😅
어제 처음으로 새벽에 복순이가 4시간을 자더라구요 넘 기뻤는데 동시에 가슴이 딱딱해져서 ㅠㅠ 몸도피곤하고 그래서 그냥 잤더니 수유패드도 금방 젖고 가슴은 돌같아서 불편해서 힘들더라구요 ㅠㅠ 꿈수 물려도 한쪽 잠깐 물고 또 잠들어서 다들 애기들이 오래 자면 가슴관리 어떻게 하시나요 그 새벽에 유축을 하자니 잠이 넘 소중하고...ㅠㅠ 기쁨과 동시에 불타는 가슴때문에 힘드네요🫠
댓글
14

가슴따위...🔥불맛좀 느끼고 잠을자려구요 ㅠㅠ 다들 새벽에도 양맞춰지면 괜찮아진다하더라구요🥲
저도 그래서 찾아보니 며칠 지나면 새벽에 양 조절되서 괜찮아진다더라구요~ 그래서 처음은 도저히 안되겠어서 유축하고 다음날부터는 참아보니 점차 덜 딴딴해지고있어요!

오 양조절이 되긴하나봐요😭너무 이른 걱정이긴해요 ㅋㅋ 단한번의 4시간잠으로 김칫국 원샷중이요 🤣
하하하 신생아기간엔 새벽에 깨서 유축도 부지런히했는데ㅎㅎㅎ 지금은 제발 새벽에 깨지마라하고 6시간뒤쯤 꽉 채워서 물려요ㅎㅎㅎ 아픈것도 적응되더라구요??

ㅋㅋ 저도 꽉채워서 물리는 그맛에 익숙해지며누좋겠어요😂 아직은 거의 2시간마다 깨긴해요 오늘밤도 화이팅해요🥲❤️
저도 저도 우리 아기가 6시간 잤는데 새벽테 가슴이 딱딱해져서 꿈수 했어요 ㅎㅎ

ㅋㅋ 그니까요... 저를위해서라도 꿈수를 해야되는 상황이네요 ㅠㅠ ㅋㅋ 점점 애기랑 합이 맞춰져가기만 바랄뿐이에요 잠이 더소중하니까요..🥹
소망같은 글이에요🥹 딱한번 여섯시간잔적있는데 그때 돌덩이같은거 느꼈어요 귀찮아서 유축안하고 뒀는데 애기가 배가고팠는지 홀랑 다먹어서 바로 말랑말랑해졌어요 이래서 애기랑 양이 맟춰진다는거같기두하구 그래요😊

ㅋㅋ 한번이라도 6시간...부러워요 ㅋㅋ 맞어요 애기가 오케타니선생님마냥 물고나면 바로 말랑말랑해지더라구요 ㅋㅋ 양이 맞춰지면서 점차 괜찮아지겠죠?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