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고프거나 잠투정ㅜㅜ 저희 아가는 응가 싸기 전에도 엄청 투정을 ㅜㅜ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신생아요ㅜㅜ
먹고 잘때 빼고 계속 징징거리면서 울어요 원래 그런가요?? ㅜ 우리 아기만 계속 우는건지 ㅜㅜ
댓글
14
잠투정이예요 기저귀도 강아주고 밥도먹었다면 쪽쪽이를 물려서 안아서 달래보세요
저두 같이 몇번 울었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
저희집도 그래요 잠투정 심하네요 ㅠ 칭얼칭얼 ...
징징 잉잉 히용히용 응애응애 다양하게 웁니다😮💨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