앜 ㅋㅋㅋ 애벌레랑 넘 귀여워요 ㅋㅋ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야매라라스(?)

등대고 잘 자는 아들이라 라라스는 고민하다 구매안했는데 가끔 찡얼대면 큰수건으로 두장으로 라라스느낌내거든요(저번에 베동분이 사진 올려주셨더라구요!😆) 오늘은 진짜진짜 자는거 디기 찡찡하길래 수건은 안보이고 급해서 애벌레인형 안겨줬네요ㅋㅋ 남편한테 라라스고 라발이고 뭐라도 사야하나 했는데 일단은 진정했어요😮💨 울 아들 꿈꾸는지 못난이찐빵되어서 얼굴은 가렸어요😉
댓글
20

라라스 들여야 하나 싶네요😅
오옹 애벌레를 이렇게도 쓸수있군요 ㅋㅋ

흥미없어해서 애물단지였는데 이래라도 써봅니다😉

탈퇴한 유저
등대고 잘자면 라라스 아직 사지마여 ㅠㅠ

가끔은 등대면 난리나네요😮💨허그곰 장바구니에 찜콩 해놓고 고민중이에요😵
다들 저렇게 해놓으면 잘 자나여? 우리애는 팔 휘적거리느라 스와들업 없으면 난리가 나는데🥲

팔 휘적거리는데 스와들업을 이젠 느무 갑갑해하고 싫어해요.팔 싸매면 뿌엥해요😮💨그래서 낮에 깊은잠에 못드는건지...
레드스트라이프옷 귀여워용 ㅋㅋㅋ 저도 애벌레인형 한번 안겨봐야겠어요😊

나름 커피 한잔의 여유는 주네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