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형이 인형을 안고 있네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허그곰 구입했어요!!

두상이 안이뻐서 교정목적으로 샀어용 오늘 도착해서 빨아서 눕혔는데 또 토해서 다시 빨아놔서 오늘은 그냥 바닥에서 자는걸로....ㅋㅋㅋ
댓글
16
똘망똘망 ㅎㅎ허그곰 없이도 잘잤죠?🥹
아가 너무 귀여워요ㅠㅠㅠ 발가락도 길쭉통통이네용!!ㅎㅎ 저두 허그곰 사려고 보니까 인견커버 품절이네요ㅠㅠ
꺄 귀여워요 저도 사고싶은데 역류때문에 고민중이예여 ㅜㅜ 방수패드에 손수건만 깔아주고 있어요 ..ㅜ
앗ㅎㅎ저도 낮잠용으로 엊그제 주문 넣는데!!!애기 너무 귀여워용☺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