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53일 아가인데 이번주부터 130먹더라구요 ㅜㅜ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수유텀은 어떻게 늘어가는건가요?
54일째인데 낮에는 2시간 텀 새벽에는 2~3시간 텀이에요 800-900 하루 총 분유양인데 저희 아가는 양도 그렇고 잘 늘지 않네요, 오히려 줄땐있어요ㅠㅠ 총 수유횟수는 10회 이상이에요
댓글
15
근대 우리애는 낼모레 30일인데... 120. .빠른가요..?
저희 아가도 일욜부터 120으로 3시간텀맞추고있어요ㅜㅜㅜㅜ한시간되기전부터 달라고 울긴하지만 안아서 달래고 쪽쪽이로 시간벌리고있어용ㅜㅜㅜ
저희 아들은 .. 140-200인데.. 수유텀이 2-3시간이에요…. 겨우 3시간 맞춰서 주고있어요 맨날 1000넘어요
같은 고민으로들어왔다가 정보도 얻고갑니다 저도 수유텀도 짧고 양도 적게 먹어서 우리아기만 그런가 싶어 고민이 많았는데ㅠㅜ 제기준에서 아기를 맞추지 말고 아기에게 제가 맞춰보기로 하니 마음이 편하네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