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쩔땐 안고 있어야지 잘때가 있더라구요 ㅜㅜ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왜그럴까요 ㅜ
항상 목욕하고 분유먹고 8시되면 방에 들어와서 재우는데.. 이때 항상 안자고 내려놓으면 울고 안아서 재우고 내려놓으면 울어요 ㅠㅠㅠㅠ 쪽잠 자면서 다음텀 3시간 겨우 맞춰서 우유주면 이때부터는 그나마 잘자는데.. 목욕하고나서 왜그럴까요 ㅠㅠㅠㅠㅠ
댓글
6
저희 애도 어제 그랬어요 목욕하고했는데 3시간 잠투정하더니 20분만 자더라구요 ㅎㅎㅎㅎㅎㅎ 신생아때는 잘자는데 지금은 낮에 오랫동안 안잔다고 하더라구요
저희집 아기도 목욕하고 나면 각성되는지 다음 수유텀까지 칭얼대요😱
마녀시간아닐까요 ㅎㅎ 저도 그시간은 인간침대에요..
그 시간대 잠투정 여기도 있습니다 ㅠㅠ 잠투정이 낮에까지 와서 미치겠네용 ㅠㅠ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