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아가는 잘 안누워 있어여 ㅜㅜ 오리지날 샀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제이앤제나 역방쿠 어떠세요?
아이가 36일 됬는데 아마 역방쿠가 필요할꺼 같은데 어떠세요 ? 구매시 어떤사이즈 좋을까요 ? 오리지날, 스마트 키즈, 키즈 이렇게 세종류가 있는데 어떤거 살지 고민이 되네요 ! 베동님들은 어떤걸 구매 하셨나요 ?
댓글
10

맘님들 다 오리지날로 구입하셨네요 !! 애바애 인고 같긴해요 ..
제이앤제나 좋아여 낮잠 밤잠 다 역방쿠에서 재워요 애기가 역방쿠만 좋아해요ㅜㅜ

아 정말요 ? 신생아 허리엔 괜찮겠죠 ?

모르겟어요ㅜㅜㅜ저에겐 선택권이 없었어요..ㅋㅋㅋㅋㅋ

맞아요…저희에겐 선택권이 없죠 ㅠㅠ
저도 오리지날여 ㅋㅋ 조리원에서 나오자마자 잘 쓰고있어용☺️

저도 구입해야겠네요 !
오리지날로샀어요 뒤집기하면 못쓸거같아서용

아 !! 그러네요 ~ 뒤집기 하년 못쓰겠네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