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카락도 넘 아까워요 ㅠㅠㅠ 귀요미!!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머리카락 언제 잘라주실건가요? 삭발?할건가요?
아들인데 머리 숱이 많아요..벌써 귀를 반?정도까지 길었고 뒷머리도 밑에 꽁지처럼 묶을수있을정도에요.. 한번 밀어주고싶은데ㅣ 언제쯤 밀어야하나요? 아니면 제가 그냥 가위로 부분부분 잘라주면될까요?
댓글
11
보통 백일 전후로 한 번 밀던데용 !? 근데 저도 아들이지만 안 밀고 그냥 기를거에용 ㅎㅎ
첫째는 100일지나고 한 120일쯤인가 머리가 시도때도없이 빠져서 입에도 음식에도 침대에도 손수건에도 다 묻어있어서 머리가 듬성듬성 못생겨가지구 바로 밀어 줬어용! 둘째도 그쯤 빠진다 싶음 바로 밀어버리려구요ㅎㅎ
100일지나서 밀어주려구요 조카네서 머리미는 기계 빌려왔어용😊
우리 아기는 이제 신생아 시기를 막 벗어났는데 베냇머리가 빠지기 시작했어요~ 머리카락 잘라줄 생각을 전혀 못 할 정도로 휑해졌네요ㅜㅜㅋㅋ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