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엉 ㅜㅜ 정말 그럴땐 넘 좌절ㅜㅜ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가 잠을 안 자요ㅠㅠㅠㅠ
원래 분유 먹고 바로 잠들어서 새벽에는 먹이고 트림시키고 잤는데 오늘은 두시간 넘게 눈이 너무 반짝반짝하네요... 쪽쪽이도 안 물고 울지도 않고... 오전에 bcg접종하러 가야하는데 설마 밤새 못 자고 뜬눈으로 가진 않겠죠..?ㅠㅠ
댓글
19
저희집도요 ...😔
그냥 이런날은 뭘해도 안자더라고요.. 진짜 초롱초롱한 그 눈빛..맑눈광같다고 했다 남편한테 한소리 들었네요…^^
하… 오늘 많은 분들이 못주무셨군요 저두…. ㅜㅠ 4시넘어서 잔거 같아요 후… 그리고 지금 또 깼죠 ^^….
저도요.. 새벽 두시간 내리 깨어있었네요🥲🥲왜 안자니..

다들 같은 상황인게 너무 웃기고 슬퍼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