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압타밀하고 힙 먹이시는 맘님들~~

조리원 퇴소 이후 계속 직수 중인데 점점 양도 줄어드는것 같고 어제는 새벽내내 수유하다 손목 골반이 나갔는지 너무 아파서 밤하고 새벽에는 혼합수유해야겠다고 생각했어요ㅠ 조리원에서 먹던 분유 분수토 경험한 뒤로 분유선택이 신중해지네요.. 모유먹는데도 변도 못 보고 있고, 속역류 있는 아기라 무전분으로 알아보고 있어서 압타밀하고 힙 생각하고 있는데 혹시 먹이시는 맘님들 계신가요? 압타밀하고 힙 아니더라도 속역류있는 아기 소화 잘 시키는 분유 추천부탁드려요 아.. 완분 욕구 쎄게 오는 밤입니다ㅠㅠ

댓글

7

  1. 저도 힙 생각하고 있는데 많이 배워갑니다..

  2. 힙먹이고있는데 무전분이라 소화는 잘되는데 많이 먹긴해요 40일 180먹이고있습니다

  3. 저는 병원에서 뉴클래스줘서 집에서 먹이다가 분수토 경험하고 센서티브 먹여보다가 힙으로 정착했어요! 릴리브로도 분유 너무 잘녹고 변도 황금변으로 잘 싸고 있어요! 속역류는 아예 없지는 않은거 같아요ㅠㅠㅠ 그래서 저는 분유 먹이고 트름 시키고 20분 이상은 세워서 안고 있어줘요!!

  4. 54일째 여아에요 조리원에서 아이엠** 시작해서 집에서도 처음엔 같은걸로 수유했는데 배앓이와 배변시 몸을 꼬으더라구요 . 힙하고 홀레 추천받아서 그중 힙으로 교체했어요. 녹변에서 노란변으로 바뀌었고 변볼때 소리소문없이 봐요. 분유를 가끔 주륵 뱉을때가 있지만 분수토는 없구요. 주륵하는것도 수유시 자세나 양때문에 그런거 같아요. 다만 저도 교체후 분유정체기가 있어서 검색해봤는데 아이들이 거부하는 경우도 많더라구요 . 전 힙 먹이면서도 유산균 따로 챙겨주고 있습니다

  5. 압타밀은 브레짜가 꼭 필요한거같아요 압타밀은 다좋은데 릴리브에는 안녹아서 한통반 먹이다 위드맘으로 바꾸고 지금은 힙 먹이고 있는데 엄청 잘먹어요 근데 힙으로 바꾸고 처음으로 뿜했어요 ㅜㅠ 하루에 두번정도는 역류하네요... 코로도 뿜어서 순간순간 놀랬어요ㅠ 다 장단점이 있는거같아요 힙은 황금똥싸고 아주잘먹기는하는데 금방 배고파해요그리고 먹고난후 게워낼까 항상긴장상태예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