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애기가 안자유…

베동님덜 안녕하세요-~ :) 늦은 시간 죄송합니다.. 🫠 저희 아가는 오늘로 59일차입니다 ㅎㅎ 거의 밤 11시 좀 넘어서 자면 새벽 5시나 늦으면 아침6-7시에 깬답니다.. 근데 다들 이렇게 아기가 늦게 자나요? 오늘은 아기가 잠에서 자꾸 깨고 지금도 깨서 안자구 있어요.. ㅠㅠ 낮잠은 얼마나 재우시나요?? 도움이 필요해요우..🫠 그리고 인스타 아이디 다시 공유해요 ㅎㅎ 제가 베동 글을 잘 쓰지 않는 편인데 아가들 인스타는 항상 들여다보고 있답니다🥰 친추 걸어주시면 바로 맞팔할게요😘 ye0304_ 참고로 제 계정이에요 애기계정은 없어요 ㅎㅎ

댓글

8

  1. 전 오늘 새벽 3시 30분에 자더라구요🥹🥹🥹

    1. subcomment icon

      헉…..🫠 프레이 포 호비맘님 and me…..🥹

    2. subcomment icon

      대신 4시간 자줘서 감사..!

  2. 57일차 열시에깨서 아직 안자는 아가 여기 추가요😂😂😂 낮에덜자도 밤에 안자네요 아기띠를 새벽에도한답니다 ㅠ_ㅠ

    1. subcomment icon

      저희ㅡ아가도 아직 22시에 재우면 막 깨서 결국 11시 넘어서 막수하고 재우는데.. 여간 힘든게 아니네요 ㅠㅠㅠㅠㅠㅠ 힘내요ㅠㅠㅠ

  3. 저희 아기는 원래 10시나 11시에 먹고 새벽 2시쯤 깨는데 오늘은 12시 좀 넘어서 먹고 안 자요....😂 아직27일차라 낮에도 먹고 자고 먹고 자고 하는데 새벽에 이렇게 오래 안 자는건 처음이네요ㅠㅠ

    1. subcomment icon

      뿌앵 하다가 신랑이 백색소음 크게 틀고 재웠어요…🫠

    2. subcomment icon

      부러워요...저는 아기가 계속 빠는시늉해서 분유가 모자랐나싶어서 좀 더 먹이고있어요ㅠㅠ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애기가 안자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