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 출산 후에도 소양증이 있나요 ㅜㅜ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넘 가려워요..

임신 막달에도 가렵고그랬는데 점점 더 가렵고 긁으니 이렇게되었네용 ㅠ 지금은 볼쪽에도 났어요 😭
댓글
13

막달때도 가렵고그랬는데 심하게 가렵진않았는데 출산하고나니 더더 가렵네요 😭
전 발등에 한포진생겨서 밤마다 넘 가럅네여 ㅠㅠㅠ

아이고 진짜 가렵죠 ㅠㅠ😭😭

새벽에 미쳐버려요 ㅠㅠㅠ
아마 산후소양증 같아요 말단 부분인 손이나 발 또는 무릎뒤나 겨드랑이 근처같이 림프 주변으로 많이 생긴다고 하더라구요 저 임신소양증부터 산후까지 딱 저부분이랑 무릎뒤에 엄청 심하게 올라왔었는데 산후보약 먹고 없어졌어요 꼭 보약이 아니라도 피부과가서 약이나 연고 처방이라도 받으세요😭😭

네네 그래야겠어용 😭
저는 양쪽 다리가 다...저 모양 흑흑 넘나 간지러워서 미치겠어요

볼쪽에도 올라오고 가렵네요 ㅠ🥹
저도 피부가 너무 건조해지고 가려워요…

진짜요...얼굴에도 뾰루지도 막 나고 그러네용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