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수유시트 열심히 쓰고 있어여.. 절대 못 안아여 ㅜㅜ 힘들어요 ㅜㅜ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손목이나갈거같을때 수유꼼수
애기가 하도 안자다보니 재우려고 새벽에도 아기띠를 하고있어요 혼합수유중인데 새벽에 수유3번중 1번은 분유 주고있어요 잘 게워내는아가라 최대한 앉힌 자세에서 먹이면 좋잖아요 손목도넘아프고 계속 안고있기힘들어서 아기띠한상태로 먹여봤거든요 베이비뵨 미니쓰는데 한쪽버클은 채우지않고 목 받치고 먹여요.. 이렇게먹으면 트름바로하고 한 삼십분 안고있을수 있으니까 덜 게워내요.. ㅠㅠ 꼼수만느네요 애기가 양이부족했던건지 분유 추가로 줬더니 자네요..어휴 이새벽 마지막 수유이길바래봅니다🥹🥹🥹
댓글
6
오 꿀팁.... 감사해요👍👍

아기띠가 삵을거같아요

오늘 잠투정은 베이비뵨도 거부하네요 ㅋㅋㅋ 😇 뵨맨(남편) 마상입고 주무세요 ㅋㅋㅋ
저도 손목이 나갈거같아요...애기도 무거워지니 꼼수만 드네요ㅋㅋ새로운 꼼수정보 감사해요😘

아기띠가 전 생명의은인이에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