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벽에 참.. 힘들죠 ㅠㅠ 아가들아 엄마들 재워줘 ㅜㅜㅜ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원래 이렇게 우나요..?
애기가 새벽마다 잠을 안자고 발버둥치면서 자지러지게 울어요.. 열도 없고 분유도 잘먹고 트름도하고 응아도 싸고 방구도 뀌고 다 해줬는데도 안아도 달래지지않고 진짜 엄청 자지러지게 계속 울어요.. 지금도 아까부터 계속 울어서 돌아버리겠어요ㅠㅠ고작 한시간자고 달래보고있는데 안달래지네요
댓글
8


탈퇴한 유저
정말 너무 자고싶어요ㅠㅠㅠ..언제쯤 이 시기가 지나는걸까요😭
낮에 저희애가 그렇게 자지러지게 우는데 안는것도 30분이상 안아주지말고 눕혔다가 자지러지면 안아주지말고 진정될때까지 달래도 주고 기다려도 줍니다 ㅠㅜ


탈퇴한 유저
저희 애기는 낮에는 그나마 좀 낫고 새벽에 난리였는데 어제 오늘 아침부터 계속 울고 불고 난리네요ㅠㅠㅠ
힘드시겠어요ㅠㅠ 저희 첫째가 그래서, 제가 독박육아해야되서 6개월 친정살이 했어요ㅠㅠ 밤엔 제가보고, 낮엔 친정식구들이 봐주고,,, 시간 지나니 조금씩 덜하지만, 가끔 밤새게 만들고ㅎㅎㅎ 저 그래서 엄청 화내고 짜증냈었어요, 못알아듣는 첫째한테,,,, 미안하게시리,,,,😔


탈퇴한 유저
저도 거의 독박육아중인데 너무 힘드네요..거의 하루종일 울다보면 멘탈이 무너져서 저도 애기한테 짜증내버렸어요ㅠㅠ계속 잠을 못자다보니 너무 피곤하고 몸은 이곳저곳 다 아프고 잘못먹다보니 체력도 바닥이네요..
어머...ㅠ 저도 지금 그러고 있어요..ㅠ 4시에 분유 왕창 드시고는 제가 너무 졸려서 신랑한테 재우기만 부탁했는데.. 한시간동안 울다가 자다가를 반복했다네요.. 그러다 자지러지게 우는 소리에 깼는데 신랑이 또 분유를 타고 있네요..ㅠ 한시간만에 또 줬는데 쪼꼼 먹더니 이젠 잡니다.. 그동안은 잘먹고 잘자고 했었는데.. 이제 태어난지 한달 됐다고 뭔가 바꼈는지..ㅠ 언제깰까 조마조마햡니다..ㅠ


탈퇴한 유저
어제 오늘은 아침부터 새벽까지 계속 울기만 하네요..분유먹을때 빼고는 자꾸 울어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