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원래 이렇게 우나요..?

애기가 새벽마다 잠을 안자고 발버둥치면서 자지러지게 울어요.. 열도 없고 분유도 잘먹고 트름도하고 응아도 싸고 방구도 뀌고 다 해줬는데도 안아도 달래지지않고 진짜 엄청 자지러지게 계속 울어요.. 지금도 아까부터 계속 울어서 돌아버리겠어요ㅠㅠ고작 한시간자고 달래보고있는데 안달래지네요

댓글

8

  1. 새벽에 참.. 힘들죠 ㅠㅠ 아가들아 엄마들 재워줘 ㅜㅜㅜ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정말 너무 자고싶어요ㅠㅠㅠ..언제쯤 이 시기가 지나는걸까요😭

  2. 낮에 저희애가 그렇게 자지러지게 우는데 안는것도 30분이상 안아주지말고 눕혔다가 자지러지면 안아주지말고 진정될때까지 달래도 주고 기다려도 줍니다 ㅠㅜ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희 애기는 낮에는 그나마 좀 낫고 새벽에 난리였는데 어제 오늘 아침부터 계속 울고 불고 난리네요ㅠㅠㅠ

  3. 힘드시겠어요ㅠㅠ 저희 첫째가 그래서, 제가 독박육아해야되서 6개월 친정살이 했어요ㅠㅠ 밤엔 제가보고, 낮엔 친정식구들이 봐주고,,, 시간 지나니 조금씩 덜하지만, 가끔 밤새게 만들고ㅎㅎㅎ 저 그래서 엄청 화내고 짜증냈었어요, 못알아듣는 첫째한테,,,, 미안하게시리,,,,😔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도 거의 독박육아중인데 너무 힘드네요..거의 하루종일 울다보면 멘탈이 무너져서 저도 애기한테 짜증내버렸어요ㅠㅠ계속 잠을 못자다보니 너무 피곤하고 몸은 이곳저곳 다 아프고 잘못먹다보니 체력도 바닥이네요..

  4. 어머...ㅠ 저도 지금 그러고 있어요..ㅠ 4시에 분유 왕창 드시고는 제가 너무 졸려서 신랑한테 재우기만 부탁했는데.. 한시간동안 울다가 자다가를 반복했다네요.. 그러다 자지러지게 우는 소리에 깼는데 신랑이 또 분유를 타고 있네요..ㅠ 한시간만에 또 줬는데 쪼꼼 먹더니 이젠 잡니다.. 그동안은 잘먹고 잘자고 했었는데.. 이제 태어난지 한달 됐다고 뭔가 바꼈는지..ㅠ 언제깰까 조마조마햡니다..ㅠ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어제 오늘은 아침부터 새벽까지 계속 울기만 하네요..분유먹을때 빼고는 자꾸 울어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