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다른 분유양

49일아가고 이틀전부터 낮에는 3시간~3시간 30분 텀으로 140 새벽에는 4~5시간 텀으로 160 먹고 있어요! 흠.. 저는 목욕시키고 우유먹고 8시부터 방에 들어와요! 근데 아기가 다음텀까지 잠을 잘 안자요 ㅠ 안아서 내려놓으면 깨고 무한반복 ㅠ 마녀시간인가봐요ㅠ 목욕하기전 분유먹고 다음텀이 거의 9-12시 사이에요! 12시 되기 전 160을 주었을 때 총양이 1000을 넘으면 12시까지 기다렸다가 주고 아니면 바로 주고 그러고 있는데 이때 160 먹고 4시간-4시간 반정도 자요! 중간에 한번에서 두번깨고 있고 일어나는 시간 1-4시 사이면 160 5-6시 사이면 140을 주고 있어요! 근데 낮에도 양을 통일해야할지.. 160은 몇시부터 몇시까지 160을 줘야할지 고민이에요 ㅠㅠ 160먹고 4시간도 안되서 깨면 그때는 140을 주고 있기는 한데.. 낮에도 160을 주고 텀을 늘려야할지.. ㅠㅠ 이렇게 낮이랑 밤에 먹는 양이 다른 아가들은 어떻개 하고 있는지 궁금해요!!

댓글

3

  1. 저 이틀전에 1200도 먹었어여 ㅜㅜ 흑흑 ㅜㅜ 수유량 정말 모르겠어여 ㅜㅜ

  2. 저희애는 56일인데 낮엔 3~3:30텀으로 140먹고, 8시 이후엔 200타서 170~200먹이고 있어요. 거의 170이나 180먹어요. 8시 전후로 140 먹이면 10시 11시에 한번 더먹고, 160먹으면 먹고나서도 더먹고싶어하고, 10시 11시에도 너무 힘들어해서요ㅎㅎ 170이상 먹으니 먹고나서는 괜찮고, 10시에서 11시에 힘들어하긴 하지만, 쪽쪽이 물려요. 그럼 1~3시 사이에 하는 수유시간이 점점 늦춰지더라구요. ㅎㅎㅎ 저희애는 요래요ㅎㅎㅎ 낮에 더먹고싶어하고, 소화잘하면 늘리셔도 될거같아요ㅎㅎ

    1. subcomment icon

      감사합니다 ㅎㅎ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