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애도 코 그릉그릉때문에 3일 맘고생했었네요 ㅜㅜ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신생아 감기
진짜 엊그제부터 아기가 감기때문에 밤마다 고생중인데 트름하다가도 기침이 나와서 콜록콜록 켁켁 쇳소리도 들리고 너무 괴로워하는 모습에 마음이 너무 아프고........ 코에는 콧물 콬딱지가 가득한지 컹컹 그릉그릉그릉 .... 콧물을 아무리 빼줘도 뒤돌면 다시 콧물 생성..... 잘때도 답답한지 계속 낑낑 심지어 먹는것도 괴로운지 평소보다 너무 못먹고 ㅠㅠ 오늘 병원다녀와서 폐에는 이상없다며 그럼 괜찮은거라고 약만 조금 지어주셨는데 엄마가 보기에는 너무 안쓰럽고 정말 심적으로 괴롭네요 아파하는 모습에 해줄수있는게 없다는게..... 흑흑 ㅠ 지나가는 감기라지만 이런 어린아가를 아프게 한다는게 참.... 요즘 바이러스가 심하다던데 다들 조심하세요 ! ㅜㅜ
댓글
18

ㅠㅠㅠㅠㅠ 고생하는 아가들 엄마들 많네요... 지금은 괜찮은가요??
아가야 아프지마렴 😭언능 약먹구낫자!!

올리브맘님 ㅜ 감사합니다... 얼른 나아라!.....
저희도 조리원에서 나오자마자 가족모두 감기걸려서 너무 힘들었어요 ㅜㅜ 코때메 잠못자는 아가 너무 안쓰럽고 ㅜㅜ 그래도 약먹으니 며칠만에 낫더라구요 힘내세용

시간이 약인가봐요 ㅜㅜ 약도 먹이면서 경과를 지켜봐야겠네요... 감사합미다..!!
신생아 감기도 있군요.. 에고 아기가 아프니 안쓰럽고 엄마도 많이 속상하시겠어요. 언능 나아라

감사합니다 ㅜㅜ 얼른 낫길 바랄뿐이에요..!!
어유ㅠㅠㅠ속상하시겠어요.저도 아기숨소리 거칠면 긴장모드입니다ㅠㅠ 아가 얼른 낫길🙏

ㅠㅠ진짜 대유행인가봐요.. ㅠ 조심하세여..!!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